티스토리 뷰

레타스샤브샤브 강남점 샤브샤브

강남역 샤브샤브 뷔페로 맘껏 즐길 수 있는 레타스 모임장소

이렇게 강남 역 샤브샤브 레 타스에서는 무한으로 가져 다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거 있죠   와 규 무한 리필이라 고기를 많이 먹을 생각!!! 마지막 코스까지 먹을 수 있을 런지 ㅋㅋ 그리고 뷔페처럼 다른 음식들도 있었는데요 샐러드도 있고요! 레 타스 샤브샤브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3 아라 타워 저장 관심 장소를 MY 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특히 평일 점심이라면 각자 취향 별로 먹을 수 있는 요런 곳에서 배 부르게 식사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점심 때 가봤는데 넓은 매장에 빈자리가 거의 없더라 고요~ 저는 안내 받아서 창가자리로 고고~ 저녁 7시에 갔는데 사람들이 많은 편이라서 사진은 8시 넘어서 나오기 전에 찍었어요 ㅎㅎ 채소랑 샐러드 가~ 득 가져오니까 이렇게 육수와 고기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퀄리티가 더 좋아졌어 뭐지 보통 리필하면 안 좋아진다는 느낌이 있는데 이건 왠 걸? 더 좋아 ㅎㅎ​​ 동영상 찍어 봄 ㅎ   행복​​  소스에 겨자 섞었더니 우엉  매우 다 ㅋㅋ 적당히 넣을 것 ㅎ 나는 달리고 있는데 ​​​ 배부르다는 이 녀석.. 하아.. ​  그래 넌 칼국수 먹어라 뷔페도 둘러보고 야채도 가져오니 우리 자리에 육수와 고기가 세팅되어 있었다! 냉동으로 썬 고기 주고 5-6 천 원 받는 곳도 있는데 이 정도 고기에 이 가격이면 진짜 괜찮은 것 같다. 일단 와 규 무한 리필 코스에서는 네 가지 다른 고기를 고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