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콤한나의커피 카페

학동 역 예쁜 카페 :: 달콤한 나의 커피 요기 염 방문 일 : 2013.01.10. 올 만에 찾은 ' 달콤한 나의 커피' 학동 역 10번 출구 코앞에 있는 ' 달콤한 나의 커피' 작년에 찍은 도장 쿠폰은 어디로 사라졌을까? 지갑에 없다. :) 요즘 읽고 있는, 무 라 카 미 하루 키의 에세이. 오랜만에 달콤한 나의 커피 다녀와서 기분 좋아졌다! 작다는 하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이 열 ~ 제가 다 마음에 들어요 ^^ 커피맛도 너무 좋아요 ' 달콤한' 은 제가 좋아하는 단어랍니다. 천정이 매우 높고 조명이 높은 천장에서 내려와서 분위기 있습니다. 블 로그에 이런저런 기록 남기는데 재미 붙은 듯.... 어여 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