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골레토시카고피자&펍 강남2호점 피자

강남역10번출구 맛집 맥주한잔은 저렴하고 괜찮은 리골레토시카고피자

지도 보기 50m NAVER Corp. 더 보기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NAVER Corp. /OpenStreetMap 리 골 레 토 시카고 피자& 펍 강남 2호점 서울 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9 강 남 누드 죤 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ㅎㅎ 피자 집 가서 치킨 먹는 것도 쏠쏠한 재미랍니다 딱 맞게 조리된 소시지 :) 부드럽고 통 통해서 맛있었다. 소시지 플레이트, 치킨 플레이트, 바비큐 플레이트, 모듬 꼬치 플레이트까지~ 우리는 바비큐 플레이트를 먹었다. 시원하고 기분 좋은 것! 어니 언 링! 대박 맛있었 땅 힝..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음 ㅎㅎㅎ 어니 언 링 바삭 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겉에 뿌려 진 시즈닝이 뭔 진 모르겠지만 나는 시 즈닝 향 강한 걸 갠 적으로 좀 싫어하는 데이 시즈닝은 그렇지 않아서 넘 좋았다 @ 리 골 레 토 시카고 피자 맥주 한잔과 어니 언 링~ 사진도 좋고~ 눈도 좋고~ 입도 좋고~ 강남 역 10번 출구, 맛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한 맥주집 리 골 레 토 시카고 피자 요것이 오늘의 메인! 바로 바비큐 플레이트~ 시카고 피자 라고 해서 꼭 피자만 파는 건 아니니까 ㅎㅎㅎ 이런 거 즐기러 정말 펍? 이 필요한 분들이 가면 좋을 것 같다 그저께 친구랑 맥주 한잔 하고 왔어요 피자를 안시킬 수가 없습니다 고... 딸기 잼 발라서 냐 미냐 미 배 터진다 셀프 바가 있어서 물이나 앞 접시 등등은 개인이 가져오면 된다 피자 도 우에 찍어 먹는 핫 소스, 딸기 쨈, 머 스타드, 케찹 등이 준비 되어 있다 원하는 거 가져와서 먹으면 됨 ㅋㅋㅋ 피클도 내가 원하는 만큼 가득가득 담아 옴 ㅋㅋㅋ 먼저 콜라 두 잔이 나왔구 여! 금방 피자도 나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