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래성 중식당

ㅜㅜㅜ 그러던 중 출근길에 보이던 새로운 네 일 샵이 오픈했길래 문의했더니 오픈 가 회원권  하시면 1회  젤 네 일이   \58000( 단 큐 빅 올릴 시 개 당 추가요금 들어 가요 ) OH!!!! 그래서 한번 가 보았어요 예약하고 GOGO - 회원 권 22만원부터 있어요 아무래도 젤 네 일 꾸준하게 받으시는 분들은 회원 권이 더 저렴하겠죠?   우선 타 샵에서 받은 네 일을 제거했어요 저는 너무 만족했어요 사진이랑 제일 비슷한 느낌으로 해 주 실려 고  노력하시구 저한테 어느 색이 맘에 드냐고 계속 물어봤고, 아무래도 재료가 많다 보니까 사진이랑 똑같은 재료로 할 수 있었던 게 넘 좋았어요   bb 금액은 아트( 큐빅 포함) \70000, 젤 제거비용 \5000= 총 \75000 나왔어용 그래도 한번 해 놓으면 젤 네 일은 오래가니까!( 위로) 네 일 더 드림 인스타 그램 NAIL-THE DREAM( @ndream0807)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 워 67명, 팔로 잉 86명, 게시물 25개 - NAIL-THE DREAM( @ndream0807) 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 .com 위치는 엄 궁 다래성 바로 옆에 있어요 아. 진짜 너무 너무. 꿀맛이었다. 아아 아. 무습 다 ㅜ 다래성 부산 광역시 사상구 엄 궁로 201 저 장 관심 장소를 MY 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