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닌 중식당

서울 3대 탕수육으로 유명한 목동 중국집

드디어 본 요리 굴 짬뽕이 나왔네요. 완전 내 스타일이다. 서울 3대 탕수육이라고 하니 기대가 됬었거든요 # 짜장 면 그리고 비쥬얼부터가 정말 우리가 알던 그 짜장! 딱 검은 짜장맛에 오이 몇 개가 올라간 그 느낌이에요 중국요리 굉장히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죠 능 후식까지 주셔서 입가심 제대로 했네요~ 테이블도 많고 단체 석도 잘돼 있어서 각종모임이나 회식, 송년회 장소로도 제격이에용 이러니 목동 중식 맛 집 이죠 새우도 크고 오 통 통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과감하게 코스요리로 첫 번째 요리는, 사품 냉채 4가지의 냉채로 입맛 돋구기를 시작합니다 해산물도 많고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