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베레스트 스타필드고양점 아시아음식

치킨 마크 니는 정말 밥을 비벼 먹어도 될 정도로 취향 저격이였음!! 탄 두리 치킨도 나왔어요!! 셋 다 맛은 좋았으나 그 중 치킨 티 카 마 살라가 제일 인기가 좋았고 그다음으론 모듬 야채 커리, 프 라운 커리 순이었어요. 해서 들어간 에베레스트! 메뉴판을 못 찍은 게 아쉽다 메뉴는 탄 두리 치킨이 제일 비쌌고 카레는 대두부분 10000~13000 선이었다 ㅎㅎ 난이 2500원이어서 작을 줄 알았는데 진짜 엄~ 청 컸다 깜짝 놀랐음 ㅎㅎ 치킨이 진짜 맛있었다 매콤하고 야들야들 했다. MY 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 세보기 < ;a onclick= "return false;" href=" #bSize" style= "display :none" target=" _blank" class= "se _map _link __se _link" data-linktype= "map" data-linkdata="{ & ;quot ;eventTarget & ;quot;: & ;quot ;button & ;quot;, & ;quot ;didSearch & ;quot;: & ;quot ;false & ;quot;, & ;quot ;searchEngine & ;quot;: & ;quot ;NAVER & ;quot;, & ;quot ;locationId & ;quot;: & ;quot ;1182655764 & ;quot;, & ;quot ;latitude & ;quot;: & ;quot ;37.6478541 & ;quot;, & ;quot ;markerLatitude & ;quot;: & ;quot ;37.6478541 & ;quot;, & ;quot ;markerLongitude & ;quot;: & ;quot ;126.8965223 & ;quot;, & ;quot ;title & ;quot;: & ;quot; 에베레스트 스타 필드 고양 점 & ;quot;, & ;quot ;longitude & ;quot;: & ;quot ;126.8965223 & ;quot;}" > 지도 보기 < /a > 고양 스타 필드 맛 집 / 수요 미식 회 인도 커리 에베레스트 스타 필드 고양 점 토요일에 남자친구와 스타 필드 고양 점에 방문했어요. 이번엔 제가 젤 좋아하는 난이 나왔어요 그리고 커리는 맵지 않은 # 프 라운( 새우) 커리, 매콤한 # 치킨 티 카 마 살라 커리 를 주문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