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도참치 생선회

한 달 전에 블 로그로 오랜만에 인사 드리고 계속 일상보다는 거의.......... 진짜 리얼 먹 포스 팅 이네요 .... 근데..... 아직도 제가 먹으러 다닌 곳들 다 올리지도 못했어요......... 엄청나지 않나요??? 그만 먹으러 다닐 때도 된 것 같은데..... 먹고 다면 또 먹고 싶은 건....... 저만 그런 거 아닐 거예요.....8 월 말까지 살 좀 빼려고 했는데 다 틀려먹었어요 오랜만에 참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송도 참치 송도 맛 집 미도 참치 에 다녀왔어요. 유 본 참치 를 자주 갔었는데.... 푸르지 오 8 단지를 지나가면 항상 미도 참치 에 사람이 많이 있더라고요 저도 혹시 몰라서 예약하고 갔었는데 7시 넘으니깐 사람들이 엄청 와서.... 예약하고 가 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 당일 예약하고 갔는데...... 혹시 모르니깐 가실 거면 예약하고 가는 걸로 실장 추천 참치 기본 찬은 별로 없긴 한데...... 전 은행 구워 주는 곳이 좋아요 은행나무 근처 가면 냄새는 나지만........ 기름 둘러서 소금 간 좀 해서 먹으면 맛있지 않나요?? 처음에 나온 참치입니다 저는 어느 날부터 인가.... 백김치에 다가 싸 먹는 걸 더 좋아하겠됫다는.... 물론 김에 다가 싸 먹는 것도 좋아하긴 하는 뎁...... 백김치도 맛있는 것 같아요 ..... 두 번째 접시..... 아 근데 솔직히 여기는................ 흠.......... 흠........................... 유 본 참치 보다는 아닌 것 같아요 .......... 전 차라리 유 본 가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 이게 냉동되었다가.........  녹는 순간.... 비린 맛이 팍 올라 오더라고요 ...... 종류는 미도 참치가 더 많긴 해서 좋았는데... 그리고 부위도 훨씬 좋긴 한데 비린 맛은 해동되는 순간 팍 느껴진다는.... 거의 가면 ..........34 판을 먹어 주고 싶었으나 .......................2 판 먹고 서로 그만 먹자고....... 저 실은 참치머리 저거 때문에 골드 메뉴 시킬까 하다가 한 단계 더 업 글 해서 먹은 건데............... 그냥 굳이 저건 안 먹어도 될 거 같은 느낌..... 제가 간 날이 상태가 안 좋은 건 모르겠는데..... 먹으면서 비린 맛이 너무 나서 ... 더 먹고 싶어도 못 먹었다는 이날 사람도 많아서 ... 마 끼도 한참... 기다리다가 나왔어요 흑 흑흑 왜 하필 제가 간 날.... 제가 또 열심히 송도 맛 집 찾으러 다니면서 맛있는 인천 참치 집을 찾아볼게요 미도 참치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 벤 시아대로 126 푸르지 오 월드 마크 저장 관심 장소를 MY 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 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 세보기 <a onclick= "return false" href= "bSize" style= "display :none" target=" _blank" class= "se _map _link __se _link" data-linktype= "map" data-linkdata="{ &quoteventTarget &quot: &quotbutton &quot, &quotdidSearch &quot: &quotfalse &quot, &quotsearchEngine &quot: &quotNAVER &quot, &quotlocationId &quot: &quot36809486 &quot, &quotlatitude &quot: &quot37.3924766 &quot, &quotmarkerLatitude &quot: &quot37.3924766 &quot, &quotmarkerLongitude &quot: &quot126.645419 &quot, &quottitle &quot: &quot 미도 참치 &quot, &quotlongitude &quot: &quot126.645419 &quot}" > 지도 보기 < /a > 안녕 하세요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는 비 타 씨입니다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데요 앞으로 여름이 기대됩니다 ,, 엄청   더 울 것 같다는 이야기 이럴 때 시원한 참치 회 정말 맛있을 것 같은데요   송도 신도시에 있는 미도 참치 입니다 저녁시간 때 맞쳐 가면 자리가 거의 없어 여 손님이 엄청 많네요 저는 회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참치 회는 왜 이렇게 많이 들어 가는지 무한이라 그런가??   아무튼 인천 송도 맛 집   참치 집도 많이 있겠죠   벌써 3 번째 갔는데 이제 올려보네요   늦은 저녁이라   손님들이   별루 없어서   한 가하니 좋은 자리에도 앉아 봅니다   평균식사시간 이면 구석자리에 앉아야 함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 하 보니   참치 회 바로 나오네요 .. 인천 송도 맛 집이라   제시간을 피해서 오시는 게   조금 배가 고프긴 하지만  우와 비쥬얼 좋죠??   참치 부위가 어디가 맛있는지는 모르지만   일단   맛있어 보이면 짱인 듯   참치 회가 나왔으니   본격적으로 먹어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