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샬롬돈까스 돈가스

하하하하하하기욤에서 마카롱롱내가 초콜렛을 안 좋아해서 항상 마카롱롱색도 예쁘고 맛도 좋아, 이번엔 엄마랑 홍 알 것도 선물 엄마가 갯 수 차이 난다고 고맙습니다 ><​​ 둘 다 밥 생각이 별로 없어서 간단히 먹으러 야탑 샬 롬 돈가스, 일찍 닫으신다 구  나는 체다 늦은 점심 이지만 손님이 적지는 않은 듯 하네요 테이블  반이상 차 있으니.. 분당 야탑 맛있는 점심 샬 롬 돈가스 메뉴는 간단 하네요 ^^ 우선 스파게티 면으로 입을 달래 줍니다 후루룩 세 번에 아쉬운 포크 질로 스파게티는 끝 정말 아쉽다는ㅡ셀러드도 한번 맛보고 이제 메인 돈가스로 먼저 돈가스를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빠르게 한입 오 담박한 맛이 한가득 역시 저는 초 딩 입맛 인정 ㅡㅡ 달콤한 옛날 소스도 저에게는 딱 흠.. 씹을수록 쫀 득한 이 맛.. 역시 아저씨에 손맛인가 보네요 고 기를 어떻게 이렇게 손질하셨는지 다른 돈가스는 씹을수록 퍽퍽한 것이 꼭 국물이 필요한 데.. ㅡㅡ 요기 분당 야탑 맛있는 점심 샬 롬 돈가스는 국물이 필요 없는 쫄깃함 한가득 ^^ 이구.. 역시나 오늘도 깨끗하게 다 비웠다는 접시만 덩그라니 ㅡㅡ 좋은 것 입니다 지난번 야탑에서 먹을 만한 곳 없나 찾다가 만나교회에서 가까운 파 구스 카페 10호 점 길 건너편 샬 롬 돈까스를 발견하고 정말 맛있게 먹고 오늘이 4 번째인가.. 사장님도 좋으시고 맛도 좋아서 나도 장사하는 입장에서 잘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 팅했는데( 파워 블 로 거고 아니지만 ) 실수로 지우는 바람에 오늘 포장해서 집에서 먹으며 다시 포스팅해봅니다.. 도시락같이 포장되었네요.. 이건 제가 좋아하는 소시지 돈까스.. 이건 일반도 까스... 매운 돈까스도 맛 일을 것 같아요 요건 특제 소스.. 이맛이 일품.. 돈까스는 소스맛.. 김치.. 현장에서 먹는 게 조금 더 맛있는 것 같네요. 그래도 포장 중에서 최고.. 맛있음 ^^*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분당 야탑 근처 돈까스 드실 분 이곳 추천이요 ^^* 야 탑 역맛집 샬 롬 돈가스 기본에 충실한 돈가스 집 다다 킴이 지난 주말에 다녀온 따끈따끈 한 맛 집정보 너무 배고파서 그냥 눈 앞에 보인 곳에 갔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던 집이라 포스팅해요. 샬 롬 돈가스 주차가능 야탑엔 즈 빌 건물 1 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그리고 선불이고 셀프예요. 먹었으면 움직여야지 ​ 메뉴는 간단해요. 돈가스만 있어요. 그냥 돈가스, 소시지 돈가스, 매운 돈가스, 모둠 돈가스( 소시지+ 체다 치즈), 체다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하답니다. ​​  내부 정말 넓지 않죠? 아 담해요. 그래서 더 좋더라고요. 아이들과 같이 가기에도 좋아요. 일단 뛰어다닐 공간이 없고 나가면 바로 밖이니까 함부로 튀어나가지도 못하고 ​​ 일반 기본 돈가스예요. 정말 딱 기본이죠? 나올 것은 다 나옴​​ 이건 소시지 돈가스​​ 이건 모듬 돈가스예요. 개인적으로 일반 돈가스만 주문해도 괜찮겠더라고요.   모듬 돈가스에 있는 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