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즈비 양식

서울 이태원 분위기 있는 파스타 리조또 맛집

:) 이즈 비의 대표 메뉴는 감 베로 니 로제 파스타와  새우 날치 알 크림 파스타에요! 저는  새우 날치 알 크림 파스타 (15,000 원)  와 스테이크 샐러드 (18,000 원) 을 주문했는데요 정말 두 메뉴 모두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히히 두 메뉴 모두 정말 진짜 맛있었어요 :)​ 안쪽 자리에 들어가서 앉았다. ​ 주류는 와인, 맥주, 소주 등. 이자 카 야가 아닌데도 신기하게 산토리 하이볼도 있었다. ㅋ​ 산토리 하이볼 7000원, 세 븐브로 이 강서 맥주 6000원. 강서 맥주는 한국 세븐브로이의 마 일드에 일 알코올 4.6% 맥주. 몰트의 고소함과 시 트러스 향이 특징이라고. 처음 마셔 보는데 맛있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