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타인도르프 맥주,호프

맥주 양조 시설을 갖춘 방이동 크래프트

진짜 좋은 맥주는 물이 가장 중요한 데 슈타인 도르프에서는 가장 건강하고 맛있는 물 시 걸 포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여기 매우 가보고 싶다 나의 사랑 맥주 ㅜㅜ 송파구 방이동, 슈타인 도르프 영업시간/ 15:00 ~24 :00 ( 일요일 휴무) 주문시간/ 음식- 10:30까지 맥주- 10:50까지 50m NAVER Corp. 슈타인 도르프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 로 15길 11 상 세 보기 안녕하세요! 한번 와 봤던 적이 있구요 특히 10월 13일부터 목금 토에 지하 양조장을 공개하신다고 하셔서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했는데.... 너무 일찍 도착했어요. 크래프트 비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간단한 안주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탭 룸에 꼭 가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저는 헤 페 바 이젠을 제일 좋아합니다. 슈타인 도르프 브로 이 (Stein Dorf Brau) 요즘 핫한 수제 맥주 현장에서 직접 만든 맥주를 마시게 되 다니 ... 일단 놀란 게 건물을 처음부터 수제 맥주공장 겸 매장으로 설계하여 신축했다 능~ 개업은 금년 초에 한 듯 ... 일 행 중 슈타인 도르프 브로 이 대표님과 아시는 분이 계셔서 저도 덩달아 수제 맥주 공정을 다 볼 수 있는 영광을 술 한 잔에 취한 건지 머리가 나쁜 건지 어제 들은 내용은 생각이 나지 않고 사진만 ... 흑흑 흑 이제 맥주가 숙성이 끝나고 고객을 냉장고에서 기다리는 .... 메뉴 별로 한 모금씩 시음을 - 한 잔씩을 마시면 전 죽습니다 브루 하우스 라우터 링을 이 장비로 대신한다고 하는데 이름은 제가 잊어버렸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