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전부리 한식

주전부리 서울특별시 동작구 만 양로 14길 8 상 세 보기 자세한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 해 주세요 :-)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 제가 저녁을 다 먹은 후, 열차 타고 평택으로 다시 가야 하는 상황이어서 열차가 가는 쪽으로 가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전에 서울역에 갔다가 애인님께서 실망하신 상황.. 이었고, 용산역 쪽은 일요일 아이 파크 몰 말고는 거의 문 닫아서 반주할 만한 장소가 없었고, 영등포 역 쪽은 딱히 끌리는 곳이 없었어서, 비도 오고 애인님께서 전이 땡긴다고 하셔서, 노량진 역에 제가 서울에서 자취하던 시절에 자주 갔던 모 파 전집에 가기 위해 노량진 역에 왔었습니다! 고기는 좋지만 뭔 가 누군가 구워야 하고 먹고 나서 나오면 " 안 뇽? 난 고기 요정이야 "라고 말할 거 같이 고기 냄새가 배이기 때문에 하지만 가면 젤 잘 먹음.... 함정 노량진에 고기 뷔페 3개인가 있거등요??? 저는 맨날 그냥 한곳 가봐서 맘에 들면 계속 가서 셀빠도 있고 젤 넓은 거 같은 디 한번도 안 가봤어요 버리면 제가 아쉬워서 말이죠 예전에 회식할 때 간 기억이 나는군요 정말 이건 사진이라 표현을 못한 거지 실제로 보시면 어마어마 합니다. 잠시 안개가 낀 듯. 앞에 놓인 음식이 뭔 가 싶겠지만 기다리던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진상이네요. 노량진 수험 가 저렴하고 맛있는 골목이 있다는 걸~ 양푼 닭도리 세트가 17000원이 당! 첨엔 너무 맛있어서 두 번째 사람들 다 끌고 갔더니 그새 맛이 달라서 고민됐지만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다정하셔서 안냐 해서 매운 갈비 찜 집을 또 갈까 하다가 닭볶음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