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시진초밥 초밥,롤

내가 너무 잘 아는 위치에 생긴 스시진 초밥 주소: 서울 은평구 진흥로 15길 26-1 전화번호: 02-6014-5587 런치 특선으로 런치 초밥, 런치 모듬 초밥, 오늘의 특 초밥이 있고 그냥 초밥 종류와 사시 미도 있다. 계 절특 미로 복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는 곳 은평구에서 초밥 먹을 마땅한 장소가 없었는데 가까운 곳에 생겨서 신기했다. 인테리어가 예뻤음 :) 친구랑 오늘의 특 초밥 두개 주문 오늘의 특초밥에는 초밥 12개와 샐러드, 우동 또는 모밀이 나온다. 왠지 정말 일본스러운 느낌 :) 주문하면 사장님이 바로 초밥을 만들어 주신다. 그래서 나온 오늘의 특 초밥 나는 흰 살생 선( 광어 같은) 을 좋아하는 편이라 구성이 마음에 들었다. 딱 이런 느낌 새우 초밥도 좋아하는데 새우, 문어 초밥도 괜찮았고 광어랑 연어도 그럭저럭 잘 먹었다. 맛보다 친절하셨던 게 더 기억에 남는 곳이라 은평구 초밥집 중 친절한 집으로 소개하고 싶은 곳 :) 세트라서 등장한 모밀 무도 많이 들어 가있 었고 자극 없이 깔끔한 맛이었다. 솔직히 초밥보다는 모밀이 내 스타일이었다. 날씨도 덥고 해서 모밀이 딱 :) 최근 평일엔 퇴근하고 각자 알아서 저녁 해결 후 집에 와 핸드폰 하다 잠들고 바로 아침에 다시 출근 뭐 다른 맞벌이 부부랑 비슷한 패턴인데 너무 시간이 부족하다 보니 가끔 일찍 퇴근하는 날엔 같이 외식하면서 시간을 보내게 되네요 이번에도 퇴근시간이 맞아서 오랜만에 외식합니다. 초밥이 먹고 싶어서 불 광역 초밥 맛 집 " 스시진 초밥" 방문했어요 불 광역에 있는 초밥 맛 집 심야 식당에 나올 법한 포스의 아담하면서 정감 가는 스시진 초밥집입니다. 런치 특선도 있고 초밥 세트 아니면 선택 추가도 가능해서 좋아하는 부분 추가도 가능하네요 오랜만에 신선한 회 먹는 거 라 모둠 회 중 자랑 스페셜 초밥 주문했어요 아드님이랑 같이 가서 두부는 아드님 몫 모든 회가 나왔는데 눈으로 보기만 해도 군침이 신 선회 너무 오랜만이라 사진 찍고 바로 흡입했어요 정말 적당한 두께 감에 신선 신선 생선회의 쫄깃함이 살아 있는 스시진 초밥 연 어회도 너무 좋아하는데 불 광역 맛 집 스시진 초밥 연 어회 하나도 안 비리고 맛있어요 초장에 와 사 비장 풀어서 살짝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는 스시진 초밥 사시미 서울 불 광역에서 이런 회를 먹을 수 있다니 행복하네요 연어도 신선 신선 맛있어요 스시진 초밥의 메인 메뉴 스페셜 초밥도 나왔어요 초밥이라면 환장해서 눈알이 마구 돌아가는 비주얼 초밥으로 그냥 회로 먹어도 감칠맛 나는 연어 초밥 윤기가 좌르르 생선 살만 잘 발라 회를 떠서 안에 와 사비의 초록 빛깔이 비치는 광어 초밥 사랑하지 않을 수 없네요 누가 다 먹었지?? 국 물이 없음을 아쉬워하던 차에 개운한 지리 탕이 나왔어요 매운탕이 아닌 23 갤 아드님이 있어서 맵지 않은 맑은 지리탕으로 주문했어요 생선 살이 많아서 이것도 어린 아드님 몫 정말 잘 먹더라 고요 아가도 반한 불 광역 맛 집 스시진 초밥 무랑 콩나물이랑 미나리 듬뿍이라 정말 국물이 개운하고 좋더라고요 근데 국물도 누가 다 먹었지?? 암 튼 불 광역 맛 집 스시진 초밥 남편 23개 월 아드님이랑 밥도둑이 한 명 더 왔나 봐요 계 절특 미로 나중에 복 지리 먹으로 또 방문해야겠어요 아드님도 잘 먹은 맑은 지리탕이라 온 가족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정 신력, 체력, 멘 탈까지 정말 대단해요 축하 드립니다 그거 먹고 먹느라 배불러서 밥 조금 미역국, 두부 김치 짱 맛있었어요 ️ 제가 젤 좋아하는 어피치 캐릭터 봉투에 꽤 큰 용돈 헤 헷 감사히 잘 쓸게 용️️ 24일 토요일 오늘 유지 교정기 문제로 예전에 교정했던 치과가 노원구에 있어서 차 타고 1 시간 걸려 갔어요.. 연어 롤, 연어 초밥 먹으러 스시진 가 자고 꼬셨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