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킨쇼 일식당

가성비 좋은 일식

입구가 이뻐서 한 장 찍고 송파구에서 이쁜 가게 입구로 상 받으셨네요 앙증 앙증 제가 둘째 데리고 있느라 신랑이 사진을 찍었는데 각도 맘에 안들 고요 여 튼 음식 코스 하나하나가 다 맛깔 나는 요리에요:) 코스 하나씩 나올 때마다 감탄을:) 일식집에서 수란(?) 비슷하게 나오는 건 처음이에요 유자 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작은 것에도 정성껏 만드시는 사장님의 철학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메인 회( 역시 사진이 맘에 안 드네요 ) 푸짐하죠? 사실 앞에 나온 코스 먹다 보니 이미 살짝 배부른 상태 회도 싱싱 하고 도톰해서 몇 점 안 먹었는데 이미 양껏 먹은 느낌 연어와 생선( 이름을 까 먹) 볶음 우동 짜지 않고 담백하니 맛 나요 모밀 튀김 디저트 샤베트까지 더 못 먹어요 완전 푸짐하고 이미 배부름 사진이 영 아쉽네요 ^^* 비오는 날 룸에서 에어컨 빵빵하게 하고 맛난 음식 먹으니 그냥 행복하네요 :) 방이동 킨 쇼 : 네이버 통합 검색 ' 방이동 킨 쇼' 의 네이버 통합 검색 결과입니다. naver.me 킨 쇼 방이동 맛 집 방이동 일식집 일식집맛 집 일식집 추천 점심 정식 요즘 일식이 너무너무 먹고 싶었는데, 평일 점심 정식으로 친구랑 다녀왔어요 킨 쇼는 예전부터 가족들과 식사하러 가는 일식집인데요 일식 정식 생각나는 날에는 킨 쇼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가족들은 도미머리 조림을 좋아하서 자주 가게 되요 50m NAVER Corp. 킨 쇼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 71길 20 신라 빌딩 상 세보기 방이동 4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오시면 되고요 전화번호는 02-420-8182 예요, 주차는 발 렛 가능합니다 저는 점심에 예약하고 이용했어요 가실 분들은 예약하고 가시는 게 좋겠지요? 점심 정식 가격은 25000원이예요 자 이제 식사를 시작해 볼까요 처음 나온 에피 타이 져 상추 줄기 절임하고 은행이랑 새우랑 가지랑 입맛을 살리고 그 다음으로는 토마토랑 계란이랑 알로에 부들부들 유자 향이 나는 계란찜 토마토 샐러드도 너무 맛났고 알로에는 쌉쌀 한 맛 얼음 동굴에 있는 숙성 잘된 회 킨 쇼 회는 두꺼워서 저는 너무 좋아요 쫄깃한 식 감 그대로 즐길 수 있지요 밑반찬도 알찬 구성? 다음은 초밥 그다음은 야 끼 우동 레몬즙을 싸 악 뿌려 리면 좋은 연어 구이와 계란 말이 바삭바삭 한 튀김까지 마무리로 소 바 알 밥과 선택가능이요 홍시 샤벳트까지 마무 으 리 킨 쇼에서 정말 폭식 했어요 가격은 25,000원 먹고 나가다 보니, 비정상회담의 알베르 토씨도 가족과 함께 들른 모양 물론 그 분의 사생활이 있기 때문에 아는 척을 하지는 않았다. 이윽고 나왔던 계란찜. 표고 버섯 한 편과 새우 한 마리 그리고 계란 냄새를 잡아 주는 유자의 탁월함이 아우른 부드러움이 좋다. 그런 데 본격적으로 나온 아이스 이글루? 이것은 뭘 까? 뭐지? 두 둥 그 이글루의 정체는 바로 생선회가 담긴 것이었다 도미와 아까 미 부분이 거의 두께가 1cm 넘는 정말 두툼한 사시 미가 국화 장식으로 가을 정취도 돋보인다. 우선 맛이 덜 진할 것 같던 도미 살을 먹었는데 와아... 왜 이렇게 도톰하면서도 존 득하면서도 씹으면 씹을 수록 그 감칠맛, 아마미가 듬뿍 베어 나오는지 생선을 잘 모르는 초보가 먹더라도 이건 진짜 맛있다고 할 지경이다. 생선의 맛만 느껴 보려고 간장조차 안 찍고 그냥 맨 살을 먹어 보기도 했는데, 아주 은은한 단맛이 입안에서 폭풍 친다. 그러면서도 생선의 비린내는 또 나지 않는다. 이것까지만 먹어도 벌써 배부른 상태 그런데 다음에 나온 것이 바로 청어 구이 갈은 무와 계란도 곁들여 지고. 낙엽으로 계절감을 가을로 계속 잘 표현하고 있다. 함께 나온 새우, 깻잎, 가지, 단호박 튀김 이것도 맛있게 먹고 있는데 허 억... 야 끼 소 바까지 한 접시 등장한다. 짜지 않아서 더욱 일품 볶아 진 오징어인데도 불구하고 보들보들 하면서 맛있던지. 오챠의 컵을 자세히 보니 仲良きことは 美しき 라고 쓰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