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산싸맛푸 돼지고기구이

노량진 먹자골목에서 저렴하고 맛 괜찮은 삼겹살 맛집

노량진에 가격대비 좋은 곳들이 꽤 많습니다. 소주 맛나는 느낌이죠 ^^ 메뉴판 삼겹살 1인 분에 3,000원 캬... 아주 좋습니다. 고추장 삼겹살은 3,500 원 삼겹살( 냉동) 3인 분입니다. 가격은 9,000원 캬... 끝내줍니다. 두부가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도 서비스로 나옵니다. 이것만 있어도 소주 반 병은 충분하죠 삼겹살 참 좋죠 공기 밥 밥이 나쁘지 않네요. 가끔 전날 밥을 주시는 곳들이 많은데.. 저는 소주 한잔합니다. 김치를 굽다 보니 좀 타는 경향이... 파 채도 같이 구워서 먹어 보니 맛있습니다. 양념맛이 제대로 네 요. 맛있습니다. 달달 하면서 맵콤한 게 괜찮네요. 식당에서 사먹는 삼겹살 가격... melburne.blog .me 전주식당과 비교가 되는 곳입니다. ^^.... ( 서로 장단점이 있죠...) < 최종평가> 가심 비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곳... 맛도 괜찮고 가격도 착한 곳입니다. 우리를 기다렸는지 딱 한자리가 비어 있어서 딱 앉았습니다 이 건 다 먹고 일어 날 때 모습인데.. 사람들이 다 바뀌고 또 이렇게 손님으로 차 있네요 닷.. 그래도 괜찮아요 3000원이니까.. 집에서 구워 먹는 삼겹살 맛이었어요 그렇게 이야기하는 동안 삼겹살이 다 구워 졌어요 굳굳 이 찌개는 정말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또 목살 2 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또 고추장 삼겹살 2 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렇게 고추장 삼겹살을 마지막으로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아.. 정말 배가 터지는 줄... . 삼겹살 4 인 분 : 12,000 목살 2 인 분 : 8,000 고 추장 삼겹살 2 인 분 : 7,000 콜라 : 3,000 공기 밥 : 2,000 총 32,000원의 행복 정말 배 터지게 행복감을 느꼈습니다. 단출하지만, 파절이만 있으면 난 만사 오케이라서 좋다. 냉 삼 2인 분. 퀄리티가 나쁘지 않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