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락 보드게임 카페 보드카페

이번에 동생이 졸업해서 지니랑 다같이 부산에 놀러왔다가 볼링 치러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문득 보드 카페가 생각나서 검색해 갔어요 위치는 4 층이에요 여기에는 보드게임이 엄청 많아요 사장님 추천으로 게임 딱 3가지만 했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했어요 좌식이라서 치마 입은 여자 분들이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그 치만 담요도 준비되어 있구요, 사장님께서 게임 잘 가르쳐 주세요 동생들도 반했답니다 친구들은 이거보고 2시부터 갔는데... 기다렸다고 하네요. 다들 3시 이후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문이 잠겼다면 화장실 간 것으로 생각해 달라는 사장님의 말씀 시작은 BLUFF 블 러프 영어 뜻을 찾아보니 허세라고 합니다. 주사위를 가지고 하는 게임인데요. 인원이 많아야지 재밌는 게임이에요. 빨리 Die 한 저는... 보드게임 방 구경 여러 사진이 엄청나게 붙어 있는데요. 다 사장님의 추억인가요?? 블 러프 다음 게임은 앨리스 카드 게임인데요. 모두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게임입니다. 정말 아끼시는 카드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이제 구할 수 없는 것이라고 하셨어요. 하실 때 조심조심 마지막으로 셜 록 추리게임을 했습니다. 셜 록을 좋아하는 저는 정말 재밌게 했어요 사장님의 센스 셜록의 BGM까지 준비해 주셨어요. 보드게임을 친 구들이랑 했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인원수가 많으니깐. 재밌더라구요. 전에는 부산 대 ' 두기' 라는 보드게임 방을 갔는데. 추천 하자면, 두 기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 조금 성향(?) 이 다른 두 곳이라서.' 부산 대 두기' 는 카페처럼 , 테이블이 구비 되어 있으며, 간단한 과자 및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손님들이 많아서 시끌벅적 한 분위기에 재밌게 놀 수 있지만, 단점으로는, 너무 시끄러워 시끌벅적 한 사람에게는 별로 좋은 곳은 아닌 듯합니다. 그리고, 게임을 잘 모르는 저 같은 경우 게임 설명을 듣고 싶은데, 직원 분들이 너무 바쁘셔서 잘 챙겨 주지 못하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다락의 경우 좌식으로 신발을 벗고 앉아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음료는 사장님께서 챙겨주셨는데, 게임한다고 먹을 시간이 없어요 손님이 많이 없으며, 사장님께서 게임 추천을 잘해 주세요 전에 두기 때는 두 명에서 방문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추천해 주시는 게임이 그리 재밌게 못했는데. 다락 사장님 센스 Good. 그리고 저 같은 게임 잼 병인 사람에게도 잘 알아듣게 설명을 해 주시고, 한 게임 정도는 같이 봐주시면서 게임 룰을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