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성각 중식당

시청 접대장소로 좋은 중식당

지난 5월 덕수궁 석조전 수업을 들으러 갔다.. 암 생각 없이 들어갔었는데.. 의 외로 너무 맛있는 마늘 꿔 바로 우~~ 물론 짜장면도 너무나 맛있고.. 삼선 짬뽕은 거의 신의 경지 였기에 ㅋㅋㅋ 이번 경운궁 수업들 으 러 가면 또 가자 가서 엄마가 중국 냉면 사 준다고 꼬셔서 물론 수업 끝나자마자.. 배고파 미친다는 민서 군 데리고.. 결국은 복 성각으로 고고 씽~~ 지난번에 짜장면과 삼선 짬뽕 마늘 꿔 바로 우를 먹었기에 이번엔 중국 냉면과 꿔 바로 우를 시켰다. 우선 중국 냉면은 난 좋았다. 더웠는데.. 어찌나 육수가 시원한지.. 내 더위 다 날려 보내줄... 꿔 바로 우는 유자가 들어 있어서 상큼하긴 했지만 갠 적으로 지난번에 먹은 마늘 꿔 바로 우가 더 맛나다는... 글 타구 절대 맛없다는 건 아님... 맛있는데.. 좀 더 맛있는??? 아이랑 시청 근처 자주 가도 유독 먹을 만한 게 없어서 늘.. 유림면 옥이나 이름 없는 밥집 찾아 헤 메였는데.. 여 긴 좋다.. 아마도 자주자주 애용할 듯~~ 시청에서 입맛 없거나 맛있는 중식을 원할 때는 복 성각 추천합니다~~~ 복성 각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 길 7 오천회관 빌딩 2 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 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진짜 맛있어서.. 두 번이나 더 달라고 해서 먹었다는... 아마도 나 욕했을지도... ㅋㅋ 지난번에 먹었던 사진이 있기에~~ 이게 마늘 꿔 바로 우였어요. 짜장도 예술이고 삼선 짬뽕도 좋았는데.. 아마도 삼선 짬뽕은 내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을 찍지 않은 듯 ㅋㅋㅋ 여 튼 다 맛있는 집 간판 보니 제법 오래된 집 인 듯하지만 깨끗하고 좋다는... 담에 가선 또 중국 냉면을 꼭 먹으리다~~~ 시청 역, 서울역 사이에 많은 중국집들이 있지만 매스컴에 자주 나오고 유명 하다는 덕수궁  중국 집 복성 각저는 지인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요인 테리 어가 고급스러워서 생긴지 얼마 안된 줄 알았더니 무려 63년 전통이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내부 사진은 없고 음식 사진만 있네요~ 독특하고 맛있었던 복 성각 크림 짬뽕 되게 느끼할 것 같이 생겼는데 매콤한 맛이 들어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 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