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몬비엣 베트남음식

홍대 베트남 현지인이 직접 조리하는 음식점

예전에 다녀온 쌀 국수 집* ^^* 클라우드에 블 로그에 쓰려고 저장 해 놓고 까먹고 있던 음식점 사진들 발견해서 쓰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로 들어가야 하고 베트남 느낌 가득 했는데 실제로 베트남 현지인이 한다고 ㅋㅋㅋㅋ 신기 몬비엣의 메뉴판은 대략 이렇다. 상수 몬 비 엣 그리고 반 쎼오 부 침개? 튀김? 같은 걸 올리고 야채 듬뿍 넣고, 꼬치 구이나 쌀국 수면도 넣고 소스에 듬뿍 찍어서 입에 밀어넣으면 행~ 복~! 이제부터 이 동네에서 쌀 국수는 여기다! MY 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 세보기 < ;a onclick= "return false;" href=" #bSize" style= "display :none" target=" _blank" class= "se _map _link __se _link" data-linktype= "map" data-linkdata="{ & ;quot ;eventTarget & ;quot;: & ;quot ;button & ;quot;, & ;quot ;didSearch & ;quot;: & ;quot ;true & ;quot;, & ;quot ;searchEngine & ;quot;: & ;quot ;NAVER & ;quot;, & ;quot ;locationId & ;quot;: & ;quot ;37898531 & ;quot;, & ;quot ;latitude & ;quot;: & ;quot ;37.5492944 & ;quot;, & ;quot ;markerLatitude & ;quot;: & ;quot ;37.5492944 & ;quot;, & ;quot ;markerLongitude & ;quot;: & ;quot ;126.9221504 & ;quot;, & ;quot ;title & ;quot;: & ;quot; 몬 비 엣 & ;quot;, & ;quot ;longitude & ;quot;: & ;quot ;126.9221504 & ;quot;}" > 지도 보기 < /a > 상 수역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 집 ' 몬 비 엣' 내가 웬만하면 블 로그에 먹 방 포스팅은 잘 안하는데 여긴 맛이 있어서 포스 팅한다. 참고로 라이스 페이퍼는 물에 적시지 않고 먹어야 한다. 「 분보 (Bun bo)」 식사를 하나씩 주문했다. 하노이 정통 쌀 국수 분보. 정식 이름은 Bunbo(7.5) 내가 여태껏 먹은 쌀 국수 중에 가장 가는 면이었다. 일본식 라면이나 우동은 정말 느끼해서 못 먹겠던데 이 건 그냥 술술 목에 넘어갔다. 얇은 우 삼 겹의 고기와 바 질과 소고기 육수가 어우러진 스튜에 바게트를 찍어 먹으니 뭔 가 묘한 맛이 나면서도 맛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