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노상식당 가양역점 베트남음식

가양역 등촌동 쌀국수 저렴하고 맛있는 베트남 노상식당

동남아 여행만큼 동남아 음식을 좋아하는 나 그리고 짝꿍 동네에 친구가 들러 저녁 먹으러 찾은 집 가양 역 근처 홈 플러스 강 서점 뒤에 위치한 베트남 노상 식당 베트남 전문 식당을 표방하고 있지만 똠 양 꿍, 나 시고 랭 등 다른 나라 음식도 판매한다 내가 선택한 나 시고 랭 내가 알 던 나 시고 랭보단 매콤했고 샐러드 드레싱이 좀 쌩뚱 맞다 짝꿍이 선택한 분 짜 목 전지를 사용한 게 조금 아쉽지만 짝꿍이 먹을 만 하다고 하는 거 보면 괜찮은 맛인 듯 한국인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베트남 음식이 분 짜가 아닐까 생각한다 친구가 주문한 똠 양 꿍 쌀 국수 이게 살인적으로 매웠다 우리가 알고 있는 똠양꿍이 아니라 분명 똠 양 향과 맛 까지는 맞는데 살인적으로 매워서 땀을 미친 듯이 흘리더라 나눠 먹은 돼지고기 칠 리 볶음 칠리라는 말이 들어가서 조금 걱정됐는데 이건 걱정만큼 맵지 않았다 분짜에 있는 목 전지에 양파, 청 경채 등을 볶아 낸 요리인데 안주 삼기 좋을 듯 엄청 맛있는 맛 집은 절대 아니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가볍게 들르기 좋은 집 베트남 식 패스트푸드라고 생각하면 좋을 듯 고수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것도 좋다 50m NAVER Corp. 베트남 노상 식당 가양 역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68길 24 상 세 보기 영업시간은 9시 30분 -01시 전화번호는 02-2643-4900 배 민을 통한 배달도 가능한 걸로 알고 있다 어제는 교회 정기 모임이 있었습니다. ^^ 여러 군데 리스트 중에 가양 역 근처 < 베트남 노상 식당> 을 선택했습니다. 베트남 쌀 국수가 많이 대중화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좀 있습니다만, 여기는 착한 가격 때문에 제가 더 좋아하는 곳입니다. 음식 가격이 엄청 착합니다. 그래서 모든 메뉴를 다 주문해도 좋을 것 같은... 게다가 주문한 음식도 엄청 빨리 나옵니다. 분 짜입니다. 그 이후로 베트남 식당에서 분 짜 판매를 많이 시작했지만, 그래도 분 짜 판매하는 식당이 그리 많지는 않더라구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고수 왕창 넣어서... 동남아 음식을 먹을 때 이런 야채 요리를 하나씩 주문하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