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얌샘김밥 삼성1동점 분식

# 봉은사 역맛 집 # 봉은사 역 분식 # 삼성 동 분식 # 삼성 동맛 집 # 얌 샘 김밥 메뉴 # 얌 샘 김밥 삼성점 점심에 성신 여대에서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 저녁 되니 또 배가 고파 져서 과외 가기 전에 들른 " 얌 샘 김밥" 50m NAVER Corp. 얌 샘 김밥 삼성 1 동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629 1 층 상 세보기 메뉴판 떡볶이도 먹고 싶고 김밥도 먹고 싶어서 모 닥치기 주문했어요 모 닥치기 (8,000 원) 김 밥, 떡볶이, 김 말이, 튀김 골고루 나오는 메뉴에요 김밥은 고추 들어간 거였는데 맛있었는데 먹다 보니 너무 매워서 나중엔 빼고 먹었어요 # 얌 샘 김밥 # 봉은사 역 분식 # 봉은사 역 점심 분식은 골고루 여러 개 시켜 먹는 맛이지 오늘 점심으로 먹은 얌 샘 김밥 메뉴 짧은 웨이팅이 있었지만 주문 미리 하고 착석과 동시에 채워지는 테이블 # 돈까스 김치 오 므 라이스 # 얌 샘 메뉴 추천 김치 볶음밥+ 오 므 라이스+ 돈까스 3 for 1 꼭 먹어야 하는 얌 샘 김밥 메뉴 중 하나 # 바싹 소 불고기 덮밥 # 얌 샘 김밥 추천 메뉴 국물 없이 달 짝 지근한 불고기 덮밥 상큼한 드래싱 샐러드에 파 채가 제법 잘 어울려서 팍팍 퍼먹게 되는 덮밥 메뉴 얌 샘 김밥과 쫄 면은 순삭 여자 셋이 서 분식 메뉴 4개는 먹 아 줘야 함 라면을 하나 더 시키겠다는 아가씨를 내가 말렸다 맛있게 먹은 얌 샘 김밥 다음주엔 면으로 달려 보겠어 걷다 보니 옆에 얌 샘 김밥이라고 김밥집이 있길래 들어갔어요! 주문은 제육 김밥이랑 추천이라고 써 있는 커리라면 과 차돌 박이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자주는 못 먹지만 점심시간 만큼에 라도 분식을 먹고 싶어요. 그래서 갑니다. 얌 샘 김밥. 이것이 바로 메가 김밥이에요. 그러니 많이 찍을 수도 없었어요. 점심시간 혼자인 사람을 위한 1 인 테이블도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