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광모시잎칼국수 칼국수,만두

[ 서 강대, 대흥 역, 이대 역] 모시 잎 칼국수    환경 음악회 가서, 들어가기 전에 밥 먹기 위해 찾은 모시 잎 칼국수. 이대 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쭉 오다 보니, 은근 밥 먹을 곳이 애매해서 돌아다니고 돌아다니다가 겨우 들어간 곳이다. 오랜만에 보니까 더 반가운 송편!   기본 찬.   oh oh oh oh 제육 볶음!    김치찌개. 집에서 끓여 먹는 맛. 달지만 맛있다.     덕분에 밥 잘 챙겨 먹고 음악회도 잘 보고 나왔다. ㅋㅋㅋㅋㅋㅋ  난 송편 좋아하니까, 다음엔 송편 사러 가야지. 신기. 모시 잎 송편은 10개에 5,000원이라고 써 져 있네. 나중에 꼭 사러 간다! 맛있어 ㅠ.ㅠ    모시 잎 칼국수 위치는 다음과 같다. ㅎㅎ 뭐 이미 아 실지도... 마포는 예전에도 일 때문에 오 랬 동안 있었는데 여기서 밥을 먹을 줄은 몰랐네요 직접 만드신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