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명가 한식

마포 회식장소로 유명한 숯불돼지갈비

MY 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예 약 전화 상 세보기 < ;a onclick= "return false;" href=" #bSize" style= "display :none" target=" _blank" class= "se _map _link __se _link" data-linktype= "map" data-linkdata="{ & ;quot ;eventTarget & ;quot;: & ;quot ;button & ;quot;, & ;quot ;didSearch & ;quot;: & ;quot ;true & ;quot;, & ;quot ;searchEngine & ;quot;: & ;quot ;NAVER & ;quot;, & ;quot ;locationId & ;quot;: & ;quot ;938856924 & ;quot;, & ;quot ;latitude & ;quot;: & ;quot ;37.5659932 & ;quot;, & ;quot ;markerLatitude & ;quot;: & ;quot ;37.5659932 & ;quot;, & ;quot ;markerLongitude & ;quot;: & ;quot ;126.9030469 & ;quot;, & ;quot ;title & ;quot;: & ;quot; 청명 가 & ;quot;, & ;quot ;longitude & ;quot;: & ;quot ;126.9030469 & ;quot;}" > 지도 보기 < /a > 마포 구청 맛 집, 청명 가 제주 목살 꿀맛! 지도 보기 100m NAVER Corp. 더 보기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NAVER Corp. /OpenStreetMap 청명 가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36길 14 두 산 위브 센티 움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 고기 구워 주는 곳 너무 좋아요~ 고기는 두툼하게 썰어 먹었더니 씹는 맛도 너무 좋고,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맛있는 고기엔, 술이 빠질 수 없어요~ 지도 보기 50m NAVER Corp. 더 보기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NAVER Corp. /OpenStreetMap 청명 가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36길 14 두 산 위브 센티 움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마찬가지로 먹기 좋게 잘 구워 준 후 잘라 주기! 화력이 좋아서 금방 노릇노릇 하게 익었네요 고민하던 중 눈에 들어온 제주 돼지 왕 돈까스! 오랜만의 돈까스 라 더 기대하면서 먹었는데 크기도 왕, 맛도 왕이었어요 연기는 위에 바로 환풍구가 있어  빨아들이니 옷에 고기 냄새 밸 걱정이 없어 좋아요 깻잎이랑  상추랑  같이  올리고  양파 절임까지! 사이드로  나온  연두부는  속 달래는데  좋았어요 돌 돌  굴려 가면서  익히니까  타지  않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