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향 중식당

중식 정말 좋아하고 또 여기 음식점이 요일 정식에 메뉴가 다양해서 처음엔 좋았는데, 매주 화요일마다 시켜 먹으려니 질리네요.. 이렇게 시작하기 전 불평 늘어놓고는 다 먹었네요.. 이렇게 딱 간두 많고 맛있어요. 매운 거 좋아하시면 괜찮을 듯... 이거는 사천 탕수육 정식이에요. ^^ 탕 짜면 오늘따라 갑자기 # 탕수육 이 그렇게 먹고 싶어서 # 광진구 맛 집 # 춘 향 # 중국 집에서 시켜 먹었어용 # 짜장 면 이 조금 불긴 했지만!!! 괜찮습니다 # 광진구 맛 집 # 구의 동맛 집 # 중곡동 맛 집 # 중국 집 # 중식맛 집 # 야식 # 맛 집 추천 # 탕수육맛 집 # 짜장면 맛 집 # 짬뽕맛집 으로 # 중곡동 # 춘 향 추천 합 니 당 :-) { 2015.07.01 배 달 } 어째서 인지 중곡동 춘 향에서만 시켜 먹게 된 미남 맨입니다 ㅋㅋㅋㅋㅋ 쉬는 날에 짜장 돈까스나 돈 짜면 돈 볶밥 또는 춘 향 정식을 시켜 먹곤 하죠~! 배달 되는 돈까스 중 가격대비 양호 하달 까 ㅋㅋㅋ 곱빼기 시키면 돈까스 두 장 ㅋㅋㅋ 아 조 으 당! 중곡동 춘 향에서 춘 향 정식 배달 시키다. 미남 맨은 하도 시켜서 주소 말 안해 드려도 바로바로 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