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반점0410 광명철산역점 중식당

중식파티 제대로 즐기는 광명 홍콩반점

ㅎㅎ 점심과 후식을 모두 백종 원님 가게에서 해결했네요 ^^ 여기저기서 투표 인증 샷 보니 제 맘이 더 므 흣~ ^^ 봄 양네는 아침 일찍 투표하고 즐겁게 하루를 보내고 싶었는데, 봄 양 아빠 씨 업무가 급한 게 있어 아침 일찍 출근을,,, ㅜㅜ 투표를 오후로 미루고 오전 내내 지루하게 집 콕하다가 아빠 퇴근 소식 듣고 점심 외식하러 # 철산동 맛 집 고고~~~ 했어요~ 만두에 얇은 단무지 싸서 먹어도 굿 굿 굿~ 짜장 킬러, 탕수육 킬러 봄 양도 맛있다며 한 그릇 클리어 하시고는 탕수육 더 달라고,,,, ^^;;; 이번 여름도 꽤 더 울 듯하니 우리 조만간 또 오자꾸나!!!   안녕하세요 울 잇 님들도 헬 요일.. 맛 난 거 드시고 화 이 팅하셔 용  주말을 맞이하여 홍 콩 반점 쿠폰을 들고 가족 외식에 나섰다! 짱짱 짱! 가끔 중국집 가고 싶을 때 꼭꼭 가는 홍 콩 반점 입니다 깨끗 히 먹은 우리 가족 철 산역맛 집으로 홍 콩 반점 추천 해요 한 달에 한번은 꼭꼭 생각나는 홍 콩 반점! 먹을 때 제일 행복한 나-_ ㅠ 다이어트는 어떻하지 유 흑 흑 흑 광명 짬뽕 맛 집 홍 콩 반점에서 맛있는 점심!​ 다 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철 산역 근처에 있답니다. 원래 홍 콩 반점은 짬뽕을 잘하는 집이라는 컨셉으로 시작을 한 거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리고 같이 나온 탕수육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