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낭다낭 베트남음식

천안 맛 집, 다 낭 다 낭 메뉴가 방대하면 고르기 쉽지 않은데 여긴 적당히 다양하면서 부가 설명과 함께 사진이 나와 있어 고르기 훨씬 수월했다 보통 베트남 음식점이 베트남 북부, 특히 하노이 쪽 음식들을 주력으로 하고 있어 비슷 비슷한 음식들 만 먹어 봤었는데 여긴 더 다양한 지역의 음식을 취급하고 있어 처음 보는 것 들 도 많았다 하나같이 궁금하고 맛있어 보여, 메뉴 선택이 상당히 어려웠다 고심 끝에 반 바 오 5.5분 짜 13.0 껌 땀 9.0 아보카도 + 망고 스무 디 6.0 이렇게 주문했다 대식 가인 우리 부부가 먹기에도 양이 제법 많아 엄청 배부르게 먹고 왔다 베트남식 만두, 화이트 로즈 애 피 타이 저 같이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비주얼이 정말 돋보이던 메뉴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서 놀랐다 분 짜 소스처럼 달콤한   소스에 오동 통한 새우 만두의 조합이 정말 좋았다 위에 고추는 너무 매워서 빼고 먹었다 베트남 북부 하노이 지방의 대표 음식인 분 짜 분 짜는 다른 곳에서도 많이 먹어 봐서 한국인의 99% 가 좋아할 만한 맛에다 낭 다 낭의 시 그니 처 메뉴라는 갈비 쌀 국수를 먹어 볼까 했는데 여름이니 따뜻한 것보단 시원한 게 당겨 분 짜로 다음번에 오면 갈비 쌀 국수를 꼭 맛봐야지! 천안 맛 집, 청당동 다 낭 다 낭 베트남 요리 전문점을 찾는다면 여기로 가시길! 맛도 좋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다 다 낭 다 낭 충청남도 천안시 동 남구 청수 10길 4-72 1 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 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함 나는 여기 음식이 다른 건 몰라도 쌀 국수 국물이 현지에서 먹는 맛 같아서 좋은데 ( 참고로 베트남 안가 봄 ) 아쉬운 게 있다면 단무지 같은 밑반찬이 없는 게,, 옆에 무슨 마늘 피클? 같은 게 있긴 한데 음.. 그게 아쉽지만 존 맛이니까 또 갈 예정 베트남 음식 점다 낭 다 낭.. 베트남 음식은 우리나라 음식보다 전세계에 더 많이 퍼져 있는 음식 같아요. 냠   바게트 빵 안에 불고기가 들어 있어요 ^^ 볶음밥 종류도 소 고기 볶음밥/ 마늘 볶음밥 파인애플 볶음밥 세가지 종류가 있어서 다양하고 맛있는 볶음 박 만날 수 있어요 ♡ # 천안 쌀 국수 많이 먹어 보았는데 # 갈비 쌀 국수 처음이에요 분해 오, 분 보 후에, 분 짜를 주문했어요. 귀여운 물통. 요즘은 분 짜가 정말 천안에 붐이네요. 바게트도 맛있고 안에 고기도 짭조름하니 꿀맛 ( 베트남 현지에서 먹어 보진 못함) 베트남 스프링 롤 튀김 짜 조 이건 쏘쏘 이거 진짜 강추! 분 해오라는 쌀 국수인데 국물이 기가 막 힘! 또 먹고 싶다 분 보 후에 이것도 약간 얼큰하니 국물이 엄청남 딱해 장용 안에 미트 볼도 맛 남 이건 베트남 식 볶음 라면 분 쯩 싸 오 이건 약간 심심하니 쏘쏘하였는데 소스 얹고 마늘 장아찌 올려 먹으니 훨씬 더 맛있음! 또 생각나는 맛 메뉴판 참고 하세요 담엔 볶음밥에 도전해 봐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