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수원성균관대점 카페

스타 벅스 홀 케이크 헤 븐 리 티라 미수 예약 후, 케이크가 도착했다는 문자 받고 스벅으로 총총. 헤 븐 리 티라 미수는 생각보다 무거웠다! 칼로리는 나눠야 해. 고럼 고럼. 짠! 이게 바로 스타 벅스 홀 케이크, 헤 븐 리 티라 미수 입니당. 그 대신 한양도 성은 자연과 인공이 어우러진 자연공원으로 # 서울 사람들이 사철 # 산 책 하고 # 등산 하며 즐기는 곳으로 자리잡았다.   거기에는  살아  있는  다른  아는  얼굴들도  많이  있었다. 스타 벅스. 마지막은 스타벅스와 관련 1도 없는 내 머리 자랑하기 ㅋㅋㅋ 여러분 구진이 머리 보라 보라 해요 헿 보라 보라 이쁘죠 날짜는 9월 3일 오후 7시.. 장소는 수원 성균관 대역 스타 벅스!! 인원은 저 포함하여 4명이고, 준비물은 카메라와 렌즈 ( 이왕이면 망원!!) 참석은 여기에 참석 댓 글 남겨 주시고, 저에게 문자 하나 넣어 주세요!! / 010-8981-5155 아 저녁은 날씨에 따라 달라질 예정입니다. 일정 마무리는 오후 2 시경 예정이며, 오전 모임 뒤 식사 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ㅎㅎㅎ 건강한 하루를 위한,  하루 31% 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스타 벅스 단백질구성은 연두부,  스트링 치즈,  계란 총 칼로리가 178 칼로리로 아주 착한 수치 ㅋㅋㅋㅋ 연두부 60 칼로리.  유통 기한도 꽤나 기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