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401 카페,디저트

k401 곤지암 에도 이렇게 예쁜 카페

작은 풀장이 있는 곤지암의 이쁜 카페 K401 경기도 광주에 있는 곤지암 부근에 한참 뜨고 있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저도 인스타에서 검색하다가 발견해보고 찾아간 K401이라는 곳인데요. 주문한 커피와 음료가 나올때까지 카페 K401 구경 시작다들 이 풀장 주변에서 사진 한컷씩 찍을정도로 핫스팟입니다. -K401 가족분들이 함께 숙소와 카페를 함께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넘 좋아보였어요 곤지암카페 화담숲카페 케이사공일 K401포스팅이었습니다 - 경기도 광주 예쁜 카페 'K401'​ 곤지암에도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입구부터 꽃길인 'K401' 이때만 해도 백조라 평일에 여유 있게 방문하여 명당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녹차라떼 주문했더니 귀여운 냐옹이가 나왔다냥 ฅ^•ﻌ•^ฅ점점 조명들이 켜지고갤럭시 빛 번짐 아이폰 예쁘다  그래도 난 안드로이드가 좋아낮에도 밤에도 예쁜 'K401'또 올게 플라밍고야  플라밍고가 고개 돌려서 인사해줬어요 요즘 광주에 유명한 카페들이 많지만 느낌 있는 곳들보다는 이렇게 예쁨 돋는 곳이 제 스타일인 거 아시쥬? ​서울 근교 나들이, 데이트, 드라이브 등 코스로 'K401' 추천드려요. 카페 K401️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주소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궁뜰길 58-4 모던한 인테리어와 딸기 케이크가인상적인곤지암 카페 K401로,함께 떠나볼까요 :) 이곳 카페 곤지암 K401의 대표 메뉴인딸기 케이크가 아주 먹음직스럽게 있네요 저는 다음 주에 또 인사드릴게요 곤지암 리조트에서 1박2일 즐거운 시간을보내고 다음날 아침 곤지암 리조트에서 가까운 이쁜 카페가 없을까 검색하다가방문하게 된 곤지암 카페 K401입니다.   저희도떡볶이 맛보려고 떡볶이도 주문 K401 메뉴들을 살펴볼게요예약해야 가능한 음식들도 보이네요. 곤지암 카페 K401 정말 떡볶이 맛집?NO 소스 맛은 있었는데 떡볶이 떡이 NG저희 일행들은 한 입씩 먹어보고 다들포크를 내려놓았죠. 큰 대로가에서 이런 으슥한 길로 쭉 들어가다 보면 환한 불빛이 눈길을 끌게 되는데... 오늘 방문할 K401의 불빛입니다.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커넉스-푸틴이-생각날때-점심시간에-가도-사람이-없네요-브런치

 

서울 맛집, '커넉스' 푸틴이 생각날때 점심시간에 가도 사람이 없네요... 브런치

푸틴이 생각날때 바베큐립도 양이 아주 많다. 푸틴이 맛있는 가게. 중요 스포츠 경기도 볼 수 있어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 좋은 집 점심시간에 가도 사람이 없네요... 사람이 없으니 좋긴 합니다만 서비스는.....

mslo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