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크로드 중식당

이번 포스팅은 울 동네 맛집 고척동 중식당 실크로드에요 접대장소로 유명한 실크로드 (+ 옆집 송림가까지 유명해요) 이른 저녁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는데 중요한 식사자리, 접대장소로 나름 유명한 중식당 실크로드에요 짬뽕은 음 지난번 실크로드에서 짬뽕 국물 먹으면서도 느꼈지만 흔히 알고 있는 짬뽕 맛이 아니라 좀 ..^^ 짜장면도 무난쓰 우리 모두 알고 있는 그 맛 후식은 리치와 달달한 도넛 고척동 중식당 실크로드였습니다 뿅 실크로드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398 상세보기 너돌이에요 지난달에 또 또.. 또 신년회 희경쌤()와의 신년회는 고급스러운 중식요리 전문점 고척동 실크로드에서 했어요. 지나다니며 많이 봤던 실크로드, 고깃집 송림가랑 같이 하는 곳이라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요 상석에 앉았다고 쿠사리 들음 _ 헹 실크로드 코스 메뉴입니다. 실크로드에선 미리 짬뽕 국물을 만들어 놓지 않아서 일부러 만들어주신 거라고 하시네요 다음에 ㄱㅏ서 탕수육, 짬뽕 먹고 다시 포스팅할게요 고척동 단체모임, 접대장소로 좋을 듯한 중국요리 전문점 실크로드였습니다 실크로드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398 송림가든 상세보기 고척동 맛집 정통중국요리 실크로드에서.. 언니와 나는 이곳으로 이사온지가 둘다 얼마되지 않아 아직 이주변 일대에 대한 생활에 관한 정보가 아직은 조금 부족한 상태인지라 지나다니다가 맛있어 보이는 집이 있으면 기억해 두었다가 기회가 되면 먹어보는 경우가 많은데 실크로드 방문도 바로 그런 경우에 속하게 되었어요 :) 달달하고 쫀득한 꿀빵 & 과일 그리고 헤이즐넛 커피 가성비 괜찮았던 실크로드 구색맞춰 부담스럽지 않게 대접할 일 있을 때 좋은거 같아요^^ 지난 주말 교행쌤과 함께 중식당을 다녀왔습니다. 고척동 돔스카이 부근에 실크로드 라고 저만 이제야 알았나요? 송림가 와 실크로드가 주차장을 함께 쓰더라구용^^ 여긴 한정식 이였던거 같은데 여기도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https://zoozoo.xyz/entry/서울-마포구-맛집-기호

 

서울 마포구 맛집 '기호'

기호 카페,디저트 브랜딩 디자인이 잘 된 카페 취향의 존중, 기호의 발견 방문 후기 (Google 번역) 한국 최고의 대학 (원본) The best university in South Korea (Google 번역) 뛰어난 대학. Jesuist와 매우 자유..

zoozoo.xy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