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성캠핑맥주창고 맥주,호프

맥주 마시기 좋은 강남 감성캠핑

강남  맥주집 감성 캠핑 좋은 분위기에 한잔 두 잔  어 딜 가서 마실까  찾아보던 중 캠핑 느낌의 맥주 창고로 갔습니다 모르면  열심히 따라가면  되죠   ㅋㅋㅋ 맥주는  호 가든으로 ~~~ 오징어 땅콩 구이만 찍었는데 나 초랑  팝콘도 그냥  무 난  했어요   ㅋㅋㅋㅋ 간단히  맥주  마실 때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굿 밤  ㅋㅋㅋㅋ 놀러는 가고 싶고 아직 휴가는 멀었고 맥주도 마시고 싶고 캠핑도 가고 싶은데 돈은 없고 하고 싶은 것만 많을 때 수입 맥주와 안주가 저렴한 강남 역 감성 캠핑 맥주 창고!! 화목 순 대국 되게 맛 없다던데.. 그 2 층에 있음 바로 저 자리 저 캠핑 느낌이 물씬 물씬한 저 자리에 앉고 싶어서 이 곳을 택함 나름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 놓았음 불편한 캠핑 용의자 ㅋㅋㅋ 하단에 보이는 녹색이 슬리퍼 맥주 가지러 갈 때 편하게 신으라고 좌식으로 된 인디언 텐트 식의 자리는 슬리퍼가 비치되어 있음 조명까지 켜져 있으니 분위기 좋음 자 리를 잡으면 냉장고에 있는 다양한 국산 맥주와 수입 맥주 중에서 기호에 따라 골라서 마시면 됨 ㅋㅋㅋ 요런데 오면 안주 사와도 되고 시켜 먹어도 된다고 들었는데 우리도 프 링 글스 사 갔는데 토욜에는 무조건 안주 하나는 시켜야 한다고 하길래 나 쵸 시킴 그리고 여자들에게 인기가 제일 많다는 버니 니 클래 식 *.* 나쵸는 치즈 소 스가 아니라 좀 실망스러웠다는.. ㅠㅠ 각 2 병씩 가볍게 마시고 끄읏 강남 역 감성 캠핑 맥주 창고   안녕 하세요 핑 레입니다 술 담는 주머니? 엄청 신기하게 생겨서 찍음 ㅋㅋ 이제 먹 방 시작 ㅋㅋㅋ1.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   와 진짜 피자 맛있게 생겼다! 꼭 맥주뿐 아니라 음료도 탄산음료는 잘 마시지 않는다.. ㅋ 기네스는 탄산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다   아 안주 가져 다는 드릴 게.. 안주는 사장님이 내주십니 하는 사람들도 많던데 지극히 개인적인 나만의 취향이니깐 유 ~          밥 다 먹고 나니 8시밖에 안됨.... 혜인이 오랜만에 만났는데 너무 아쉽기도 하고 입가심 할 겸 맥주 한잔 할 곳을 찾았다!!!           쉐진 바로 옆에 위치한 감성 캠핑 맥주 창고 발견!!!!!     강남 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다가 롯데 시네마 끼고 오르막길 쭉 올라 가믄 있음!                 처음엔 맥주 창고 라는 간판만 보고 들어갔는데 오 홋~ 이색적인 분위기 +_+ 캠핑 장 분위기로 꾸며 져 있는 맥주 창고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