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촌서서갈비 양재직영점 육류,고기요리

날씨도 추워 지고 ㅠㅠ 이런 날에는 고기로 肉으로 배를 채워야  힘이 나지 않을까 싶어요!! 그. 래. 서. 양재시민의 숲맛 집 이라는 신 촌 서서 갈비를 다녀왔습니당! ㅎㅎㅎㅎ 양재시민의 숲맛 집 신촌 서서 갈비 위치 ▼▼ 지도 보기 12.5m NAVER Corp. 더 보기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NAVER Corp. /OpenStreetMap 신촌 서서 갈비 양재 직 영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8길 16-17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기본 상차림은 부추 겉절이 ?랑 야채, 갈비 찍어 먹는 소스, 마늘, 장 등 여기에 이모 소주 하나 추가요~ ㅎㅎㅎㅎ 맛 집이라서 그런지 저녁에 가면 자리가 읎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고 가시길+_+ 요 ㅎㅎ 기본 셋 팅인데 저 양념이 맛있어용 갈비는 빨리 타니깐 후딱 먹어 줘야 합니다. 해서 먹어 봤는데  쌈 장이랑 은  또  다른  맛 ! 그냥  고추장  맛은  아니었당 ^^) 제가 결혼전에는 신촌 토 박이라 신 촌 서서 갈비 엄청 다녔었는데 드디여 양재동에 서서 갈비 직 영점이 들어섰네요. 살~ 알 짝 걱정을 했어요. 질긴 거 아닌가? 퍽퍽 하면 어쩌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