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추곱창 곱창,막창,양

꽉찬 곱창과 맛있는 토시살까지 발산역 맛집

이럴 때일수록 더 잘 먹고 든든하게 몸관리 안하시면 큰일나는 거 아시죠? 암요 ㅋㅋ 부추 전은 진짜 쫄깃하면 쫄깃할 만큼 맛있죠 ㅠㅠ 감성이 풍부하신 사 징님 ㅋㅋ 그렇지만 먹기 위해서는 사랑을 깨 버려야 해요 마음 아프다.. ㅋㅋ 볶음밥은 곱창 기름으로 볶아 주시는데요.. ㅋ 진짜 고소한 맛이 여기저기 베어 있으니까 배부른 배도 다시 살려 주는 느낌.. ㅋㅋ 고소함만 살려 주는 게 아니라.. 진짜 곱 창을 다시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ㅠ 그런 맛 이에 여 숟가락에 볶음밥과 육회를 같이 올려서 먹어 봐도 맛있어요 진짜 육식주의자 느낌 나네요 ㅠㅠ 슬슬  다익은  고기들을  먹어 봤는데요  바로  우 삼 겹부터  시식에  들어갔어요 ㅋㅋ  우 삼 겹은  진짜  처음에는 차돌 박이인가?! 곱창이 익기 전 안주로 먹으면 맛있던 육회. 이렇게 육회가 함께 나오는 줄 알았으면 별도로 주문을 안했을 텐데... 나중에 나온 육회는 남기고 와서 아쉬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