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구스밥버거 역삼초교점 분식

^^​ 저희 회사는 매일 오후 5시 쯤에 간식 타임이 있습니다. ​ 봉구 스밥버 거는 여성분이라면 한 개만 먹어도 한 끼 식사로 문제가 없을 만큼 든든한 양이죠?? ㅎㅎ​​​​​​ 큰 봉투 안에 가득 담긴 봉구 스밥버 거 입니다. 봉구 스밥버 거의 장점 중 하나는 배달이 된다는 점인데요, 바쁜 직장인들 간식 사 먹으러 나갈 시간도 없다면!! 밥 버거 배달은 어떠신가요?​ ​ 근데 봉구 스밥버 거 모양이 좀 못 생긴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신장 개업 하신 지 얼마 되지 않으셔서 만드는 데 서 투신 것 같네요. ​ 먹다 보니까 어는 새 혼자서 두 개를 먹어 치웠네요. 역시 열심히 일하다가 먹는 밥버거는 최고의 꿀맛!! 오늘도 간식을 먹으며 언제나 열심히 일하고 있는 한국 창업센터입니다. ^^​​ ​ 가벼운 저녁식사 혹은 오후 간식으로 좋은 강남의 봉구 스밥버 거는 역 삼초 근처에 있습니다!! 맛만 있으면 되죠 !   그리고 .. 김치 제육 밥 버거는 제가 안 먹어서 .... 위에 사진 참조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얌전하게 먹는 척 코 스프 레.   든든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