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아모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카페

하와이 안 쉬 림프 런치 팩 치즈 미트 볼 파스타 구운 단호박 샐러드 나 열심히 사진 찍는 거 보더니 아무리 HMR(Home Meal Replacement) 이지만 예쁜 그릇에 좀 옮겨 담으라는 친구 근데 울 집 그릇이 여기 일회용 그릇보다 안 이뻐서 ^-^ 그냥 이게 나을 꺼야........ 1년 365일 다이어트 하는 나는 파스타와 런치 팩을 사면서도 샐러드를 놓지 못하고.... 마침 단호박도 땡길 때 라 구매한 단호박 샐러드! 사와 서 바로 먹어서 그런지 샐러드 채소들도 넘나 아래에 밥이 깔려 있어서 정말 한 끼 식사로 좋았던 런치 팩! 이것저것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이 한 팩에 가득 해서, 혼 밥할 때도 좋을 것 같다! 하니 근처 직장인들에게도 점심시간 웨이팅을 아낄 수 있는 현대 무역센터 점 맛 집인 듯! 메뉴가 워낙 많아서 고민 고민 했는데 셋 다 다 입맛에 맞게 잘 고른 듯해서 뿌듯!!! 친구 분과 나는 각자 고른 것 말고 서로가 고른 게 더 맛있어서 바꿔 놓고 먹었다 픽업서비스도 가능하고, 카페아 모제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도 발행한다고 하니 미리 챙기면 좋을 듯! www.amoje .com 현대 무역센터 맛 집 카페아 모제는 여기! ▼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 점 지하 1 층 델 리 코너에 있습니당~ 또르르.. 어제는 근처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 점에 들러서 간단한 먹거리 사들 고 집에 갔네요. 지하 1 층 델 리 코너 쪽에 자리하고 있어요. 일식, 중식, 샐러드류 등등 레스토랑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포장되어 있어요. 5시 정도에 도착하니 예쁘게 디피되어 있는 샐러드는 아쉽게도 못 봤네요. 대신 바로 포장해 갈 수 있도록 해 놓아서 원하는 샐러드를 바로 선택할 수 있었어요. 여러 가지 메뉴로 멋스럽게, 상다리 뿌러지게 식사하고 싶은 날에 카페아 모제 추천 해요~ ▼ 홈페이지에서 매월 할인 쿠폰을 준다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