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란궁 오리요리

5. 점심식사 장소 : 수서역 1번 출구 근처 애란궁(수서역 1번 출구로 나옴-신동아아파트를 지나 동익아파트 앞에서 건넘. 산낙지 갯마을 뒤편임) 6. 문의 : 인봉 남경희 010-3787-7879입니다 수서 궁마을 여러음식점이 모인곳에 함께 위치한 오리고기집 애란궁. 통오리바베큐 밀쌈 하나 오리바비큐꽃삼 하나 둘다 주문이욤 기본찬이 좌르륵 맛나게 나와주시공 내가 좋아하는 아삭이고추 된장무침. 부추무침,더덕무침 등등 맛깔난 반찬. 오른쪽에 깻잎무쌈도 빠질수 없구 아삭아삭 샐러드 꺅 간자미무침 내사랑 밀전병과 파프리카,양파,오이,무순 오리고기를 싸먹을 맛난 쌈이 나왔다. 오리고기를 다양하게 쌈싸서 먹으니 든든하고 맛있어서 좋다 이날 너무 거하게 먹어서 엄마 생일 케익은 한조각만 겨우겨우 먹었다는 슬픈 비화,, 가족외식 장소로 분위기도 맛도 딱인듯 우리 또 먹으러갑시당 올케 생일에 처음 방문했던 애란궁. 주말이라 그런지 기다림이 필요했다. 애란궁 오리고기 수서맛집 130427 새로 생긴 오리고기 집이 있다는 소식에 옆동네로 놀러갔다. 그 이름 애란궁 작명센스는 누구에게 주셨을까..... 허허허 오리고기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만세만세 이지만 애란궁은 테이블 / 좌식으로 구분되어있다 건물 자체가 나는 테이블이 좋아용. 1.5층에서 내려다본 애란궁 :) 나는 점심시간에 가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