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동국시 칼국수,만두

양재에 안동국시로 유명한 맛집 소*정이란 곳이 있어요 그런 안동국시가 마포에도 있더라구요 주 메인인 안동국시와 파전, 녹두전,낙지볶음 등등이 있는데요 마포 안동국시 파전은 비쥬얼부터 남다르네요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고 이게 바로 해물파전이죠^^ 안동국시 먹으러 왔는데 이미 배가 빵빵해져버려서 어째... 안동국시 못먹겠다며..너무 배부르다고 서로 이야기 하고 있는데... 그때 나온 안동국시 그런데 역시나 안동국시 배는 따로 있었네요^^ 계속 흡입흡입 멈추지 않을테닷 안동국시는 우리가 생각한 얇은 면발이 아니네요 후식으로 매실차를 먹어줘야지 소화가 잘되겠죠 2005년 하이서울 자랑스런 한국음식점, 서울 안심 먹을거리 우수음식점에 선정된 마포 안동국시인데요 우리동네 국수집은 웬만하면 다 가봤지만 마포 안동국시는 처음 방문이었어요. 안동국시 애오개역 4번출구에서 내려오다 S오일 주유소와 삼신디직스 사잇길로 30m. 마포 서부지원 뒷쪽이자 마포경찰서 길건너 맞은편에 위치했어요 상호를 딴 안동국시는 주문 필수 메뉴니까 반쪽님과 옥양이 1인 1국수로 주문. 메뉴판에 기재된 각종 매체 기록들이 화려해도 이보다 화려할수가 없네요. 시적인 표현들로 안동국시를 예찬하고 있으니 기대감이 증폭되는 시점입니다. 니 국시만으로 아쉬울때 괜찮을 듯한 메뉴. 실제로 안동국시는 국시외에도 한정식이 유명한데 부부의 간단한 저녁외식에 한정식은 오버니까, 국시와 해물파전으로 한끼 먹기로 해요. 국시도 나오고 안동국시 10. 마포 안동국시의 메인 메뉴이자 각종 매체의 찬사를 받았던 대표 음식입니다. 맑은 고깃국물에 수제 칼국수, 정갈한 고명이 군더더기 없이 단아한 매력을 뽐내는 국시. 옥양도 안동국시 경험은 많지 않지만 특히나 처음 접하신 반쪽님은 놀랄만한 비주얼. 애호박 볶음과 고기 고명이 단출하게 올려져 정갈하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