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도시락 역삼점 도시락,컵밥

이번에 친 구들이랑 놀면서 강남 도시락 배달 해 주는 수 도시락 역 삼점에서 도시락 3개 배달시켰어요 빨리 먹어 보겠습니다. 먹기 전에 기본 구성 좀 보여드리겠습니다. 배달 음식이기 때문에 수저하나 젓가락하나 올 것 같지만 아닙니다. 국은 그때 그때 바뀐다고 하는데 저는 이날 북엇국을 받았는데요. 북 어가 아래 다 가라앉아 있어서 처음에 무슨 국인가 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물까지 챙겨 주는 것인데요 물 따로 사야 하는 귀찮음도 덜고, 물 양도 적당해서 남아서 들고 다닐 일도 없고 그럼 기다리시던 도시락 구성 보여드리겠습니다. 다 함께 나눠 먹어 봅니다. 반찬은 4 종류와 김치도 배추김치 깍두기 2 종류 빠질 수 없는 샐러드까지 완벽하네요. 하니 매일 시켜 먹어도 질릴 걱정은 없겠네요. 하나 있는 새우 까 스는 제가 .... 맛있는 돈까스 소스에 듬뿍 찍어서. 다음은 두툼한 돈까스도 소스에 드음 뿍 찍어서. 다양한 반찬들과 먹어 봅니다. 자취하는 저는 다양한 반찬 먹기 힘든데 이렇게 라도 영양 보충하면 정말 행복합니다. 수도 시락 역 삼점 가장 마음에 드는 건 배추김치 뿐만 아니라 깍두기도 주는 점 저는 깍두기를 더 사랑하니깐요 마무리로 샐러드까지 완벽하게 클리어 역 삼, 논 현, 서초, 삼성, 반포 등 회사원들 밀집지역은 전부 배달하고 있으니 수도 시락 역 삼점에서 맛있는 점심 or 저녁을 주문해 보세요 수 도시락은 강남지역에 위치한 회사에서 식사가 동반되는 회의 나 모임, 미팅에 주문하기 좋은 고급 수제 도시락 전문점이다. 가격은 8800원으로 시작해 일반 도시락보단 조금 단가가 나가 긴 하지만, 물과 물 티슈 등의 사소한 준비와 집 밥 같은 다양한 반찬의 손맛은 가격을 충분히 상회하고도 남는다. 날씨가 따뜻한 요즘, 선릉이나 다양한 공원에서 소풍 점심을 하고 싶을 때 회사원들이 참조하면 유용한 곳이 기도 하다. 수도 시락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38-19 주문시간 : 09:00 21:00 배달가능지역 : 역삼동, 논현동, 서초동, 삼성 동, 반포동, 대치동은 강남 운전면허 시험장 인근까지만 수도 시락 연락처 : 02-566-4124 수 도시락의 메뉴판과 가격을 체크 해보자. 돼지 불고기 정식, 황태 더덕 정식, 오징어 볶음 정식, 생선 구이 정식, 낚지 볶음, 오 삼불 고기 등 대부분의 메뉴가 8800원이고, 닭 구이, LA 갈비, 스페셜은 12000에서부터 35000원 사이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날 그날에 따라 반찬도 달라지지만 사진처럼 요일에 따라 국 종류도 다르게 포함되어 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필자가 주문했을 땐 감 자국이 들어 있었다. 사정에 따라 일회용 기가 제공되지만 평상시엔 전용 도시락 그릇을 배달되는 수 도시락 역 삼점은 기본 메뉴의 경우 모든 구성이 같되 메인 반찬만 달라지는 형태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저 염 식단도 좋은데 도시락은 아주 살짝 짜게 해도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 여자 분들은 아주 선호할 만한 맛을 가졌다고 생각한다. 가장 기대했던 게 돼지 불고기 인데 기사 식당의 그 맛(?) 대신 살짝 단맛이 강했으며, 살코기가 조금 더 들어가면 훨씬 나을 것 같다. 그래도 뭘 시킬지 애매할 땐 위 4개가 먹어 봐서 그런지 괜찮아 보인다. 필자는 가족들과 공원에서 수 도시락을 맛보았는데 일단 나들이 나가서 먹는 것 자체가 너무 좋았고, 도시락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다 들 맛있게 먹었다. 게다가 남는 건 싸 와서 집에서 반찬으로 재활용하니 일석이조 강남에서 도시락 주문 배달을 염두해 두고 있다면 수 도시락을 참조해 보길 바란다. 그리고 저녁으로는 항상 주문해 먹던 도시락 집이 있는데.. 그 곳이 문을 닫아서 도시락을 준 문해 먹을 집을 찾던 중에.. 역삼동에 있는 수 도시락이라는 집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점심에 한번 주문해 봤어요 ^^ 울 회사는 논현동인데.. 강남권이면 거의 배달이 되는 거 같아요 Tel : 02-566-4124 회사 직원들과 함께.. 각각 돼지 불고기 정식, 수제 돈가스 정식, 오 삼불 고기 정식을 주문했어요 물과 국까지 깔끔하게 포장되서 배달되었어요 무슨 메뉴이든.. 이렇게 가 한 세트에요 메인 도시락과 물, 국물, 수저와 물 티슈 세트 정갈하게 나오는 게 좋네요 ^^ III 돼지 불고기 정식. III 수제 돈가스 정식. III 오 삼불 고기 정식. 각각의 메인 메뉴는 다르지만.. 밑반찬들은 구성이 같아요 근데.. 매일 밑반찬의 구성은 바뀐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