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써니사이드 이탈리아음식

송파 가락동 데이트 하기 좋은 브런치 맛집

가락동 써니 사이드, 이곳을 왜 이렇게 와 보고 싶었을까요? 브런치 뷔페가 몹시 궁금했지만 점심 약속이 있으니 부지런 떨어 아침만 간단하게 먹으러 왔습니다. 꽤 넓은 외관에 두근두근 위에는 빵 나오는 시간이고, 브런치는 11:30 분부터 라고 합니다. 여기 화덕 피자가 참 맛있다는 데 참아야 한다.. 점 심 약속 잊지 말자 무엇보다 스몰 사이즈 피자를 판다는 게 좋습니다. 조금씩 많이 먹을 거야 아직 레스토랑은 오픈 전이지만 구경하려고 내려와 봤습니다. 실례합니다 저는 집도 좁고 돈도 없으니 구매는 빠르게 포기합니다. - 다시 1 층으로 올라와 빵을 골라야 겠쥬? 써니 사이드 반미가 참 궁금했는데 품절이랍니다 아침에 왔는데 - 이렇게 또 와야 할 이유가 하나 더 생겼네요. 크림 브륄 레 후 르 츠 크루아 상과 아메리카 노 며칠 전부터 써니 사이드 가면 다 먹어 버리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했었는데, 막상 아침에 오니 식욕 부진으로 크림 브륄 레 크루아 상과 바질 토스트만 주문했습니다. 아무래도 아쉬워요 집에서 좀만 더 가까우면 참 좋겠다.. 바질 치즈 토스트 이 집 잘해 가격도 괜찮고 맛있고 다 좋아요 더 위 지나가면 더 자주 와야겠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빵집이지만 장사가 잘 돼야 오래오래 남아 있겠지요. 그러니 많이 오셔서 많이 드셔 보세요. 그럼 재료 준비 더 많이 하셔서 아침에 가서 반미 먹을 수 있겠죠? 예약 필수 써니 사이드/ 평일 런치 19,500원 파스타는 종류가 바뀌는 것 같아요 크림 파스타가 훨 나았어요 뷔 폐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은 지하에 있고 1 층은 베이커리입니당 다음에 아이 데리고 또 가보고 싶어요 만족 쉬 먀 앗 그리고 송리 단 길로 가는 길 석 촌 호수 거위 맞닥뜨림 길까지 나온 거 처음 봐서 신기함.... 카페 유달리/ 청포도에 이드/ 망고에 이드 가격기억 안 남 쓰면서도 쫌 성의 없어 찔리는 포스팅이지만 하루 전 일도 기억이 안 나는 요즘이라 아무리 노력해도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먹어 봄 나쁘지 않지만, 한번만 먹어 보는 것으로 ^^ 다음에는 브런치 먹으러 와야지 써니 사이드 가기 전 바로 옆 프 라자 아파트 상가에 있는 프 라자 손 칼국수 걸죽하고 정말 맛있는 듯 칼국수 배불리 먹고 찾은 써니 사이드 프 라자 손 칼국수 예쁜 민트 색 외관 앞에는 정원처럼 꾸며 놨는데 예뻤어요 먹음직스런 빵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화 덕 피자 있구요 커피가격은 동네 커피숍 가격정도? 먹고 싶은 빵 한가지씩 골라 계산을 하고 테이블을 둘러보았지요 야외 테이블 테이블 수도 많고, 점심시간인지라 금방 자리가 차서 북 쩍 북 쩍 써니 사이드 지하에는 이탈 리 안 레스토랑인데요, 점심에는 뷔페로 운영하더라구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는 빵 맛있는 빵집을 발견한 듯 주차공간은 따로 보지 못했고 프 라자 상가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써니 사이드 서울특별시 송파구 동 남로 18길 34 태성 빌딩 상 세보기 안녕하세요? 메이크업 아 티 스트 신 혜 령 시크한 헬레나 입니다 어떨 결에 갔더니 가기 전 테라스의 멋진 초록 이도 보고 뒤돌아 1 층 까페도 찍어 봤네요 밑으로 내가는 길목에서 11시 30분부터 10시까지 하네요 디너 뷔페도 있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