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콤한나의커피 카페

[ 논현동 카페/ 학동 역 카페] 달콤한 나의 커피 부제 : 데이트하기 좋은 공간. 달콤한 나의 커피 처음 다녀 온건 사무실 여자들(?) 과 함께 회식한 날이었어요. 대표님께 카드를 받던 날 @.@ 그 날에 우린 파스타를 열심히 먹고, 학동 역 근처에 카페를 찾다가 " 달콤한 나의 커피 "를 가게 됐어요. 빙수를 먹었는데, 손가락 하나 겨우 넣을 수 있는 손잡이가 달린 작은 주전자 모양 안에 우유가 들어 있거든요 그 우유를 붓고 빙수를 마구 마구 비벼 먹는 거예요. 카페 내부에 아기자기 하게 꾸며 놓은 소품들이 나름 볼거리예요 :) 저는 핸드 드립 커피 먹어 봤는데, 고소.. 하고 맛있더라구요. 시럽 안 넣은 커피맛을 즐긴 건 불과 몇 개월 안된 것 같은데 중독성이 강해요. -_- 흙냄새+ 시큼 한 향 ?? 잘은 모르겠지만, 무 튼 그런 맛 ^ ^ 논현동이나 학동 역에서 만날 장소 찾으신다면, 달콤한 나의 커피 꼭 가 보세요 ^^ 위치 학동 역 10번 출구로 딱.. 나와서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간판이 아마... 보이실 거예요 부쩍부쩍 Copyright ⓒ 영민 all rights reserved. http: //blog .naver .com /lym8908 커피를 사랑하는 직 딩 깐 따 삐 야가 오늘 소개할 곳은 몇 년째 저에게 사랑받고 있는 달콤한 나의 커피 입니다. 학동 역 10번 출구 나와서 왼쪽 골목으로 꺾어지면 바로 보인답니다. 지금에서야 소개하지만 사실 학동 역 직장인들은 한 번 쯤 가 보았을 만한 곳이에요. 학동 역에 브랜드 커피 집이 거의 없던 몇 년 전에 생겨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금도 받고 있어요. 으아 으아 여기 쿠키도 너무 좋아요, ^^ 요요 슈가 컵 케이크, 논현동 직장인 남자 분들 화이트 데이 때 많이 들 활용하셨을 꺼에요 조 오기 메뉴에 눈꽃 빙수 여름에는 여기 눈꽃 빙수 먹어야 돼 요, 진짜 한번은 먹어야 해요 아 놔, 이거 말로 표현이 다 안되는데 여름에 포스 팅 또 해야지 여기 쿠폰정리 한 번 해야 겠당, 저기 오래된 것도 많은데 다른 커피 집은 대부분 10번 채워야 하는데 여기는 7번 ?8 번? 만에 커피 한잔 마실 수 있어서 그것도 메리트가 있어요 ^^ 제일 늦게 만들어 진 아래층, 여기는 사실 처음에 1,2 층만 있었는데 계속 넓어 지고 있더라구요 ^^ 내가 좋아하는 곳이 넓어 지고 잘 돼면 기분 좋아요 아래층은 거의 이용할 일이 없지만 한 번 구경해 보는 걸로 ^^ 꽤 넓어요 ^^ 식후 마시는 달달 한 아이 스라 떼는 오버 쬐끔 보태서 천국에 다녀온 기분? 녜 히히 얼마 못가서 스탬프가 금방 채워질 쿠폰도 잊지 말고 챙겨요 ^^ 포스 팅하다 보니 아이 스라 떼가 땡기네요, 사러 가야 징 학동 역 예쁜 카페 :) 달콤한 나의 커피 + 엑스 맨 데 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오늘은 친구랑 엑스 맨 보러 고고- 하기 전에 카페에 들러서 목이나 축이고 가보 까 요기는 학동 역 근처에 있는 달콤한 나의 커피♡ 2 층짜리로 보이지만 3 층짜리다. 지하도 이 뜸 지하 내려가는 길에 요로케 도장 다 찍은 쿠폰들이 아기자기 하게 널려 있음 지하는 매우 조용해서 공부하기 좋겠다. 근데 달콤한 나의 커피는 자리에 콘센트가 없는 거 같음 그래서 공부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나 요기는 2 층 아기자기 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달콤한 나의 커피♡ 시끄럽지 않고 차분해서 좋다. 요로케 아래층이랑 뻥 뚫려 있음 막아 놨으면 더 앉을 자리가 많아 졌을 텐데 요 조명 인테리어 때문에 뚫어 놓은 듯 요 조명 맘에 들어 요런 아기자기 한 소품들이 달콤한 나의 커피 곳곳에 2 층에 우리밖에 없어서 한번 찍어 봄 '.'* 사연 녀 놀이도 했으니 엑스 맨을 보러 가볼까 나 슝슝 엑스 맨 :: 데 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나는 요런 류의 SF나 판타지, 어 드벤 쳐, 시리즈 영화 매우 사랑함♡ 아이언 맨, 스파이 더 맨, 배트 맨, 어 벤 져스, 해리 포터, 반지의 제왕 등 등등 최대한 현실하고 거리가 멀수록 재 밌 별 생각 없이 가볍게 볼 수 있고 CG 때문에 볼 꺼리도 많고 흥미진진 :: 엑스 맨 데 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주요 인물 정리 :: * 로 건 ( 울 버린) : 자기 치유능력 / 손에서 칼 나옴 * 레 이븐 다 크홀름 ( 미 스틱) : 무엇으로 든 변신하는 능력 * 찰스 자비에 ( 프로 페서 X) : 텔 레 파시 / 정신지배 * 에 릭 렌 셰어 ( 매그니 토) : 자기력과 전자파 제어 * 나머지 : 기타 등등 아 미 스틱 매우 매력 있다. 학동 역 예쁜 카페 :: 달콤한 나의 커피 요기 염 방문 일 : 2013.01.10. 올 만에 찾은 ' 달콤한 나의 커피' 학동 역 10번 출구 코앞에 있는 ' 달콤한 나의 커피' 작년에 찍은 도장 쿠폰은 어디로 사라졌을까? 지갑에 없다. 벽에 붙여 놓음 못 찾을 거 같아서 갖고 다녔는 뎅 _ 벽에 붙여 놓고 못 찾는 거나, 어디다 뒀는지 못 찾는 거나 매한가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