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압구정찌개마을공릉본점 한식

오랜만에 앨범을 보다가 지난 봄에 다녀온 압구정 찌개마을 24 에서 찍었던 동태 탕 포스팅을 해볼께요~ 구여~ 메뉴판에 메뉴를 보고 + 하루는 동태 탕 2~3 인 용을 주문 했어요 ^^ 압구정 찌개마을 은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50m NAVER Corp. 압구정 찌개마을 공 릉 본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91길 8 평화 부동산 상 세보기 공릉동 24시 압구정 찌개마을 맨날 면만 먹다가 쌀이 너무 고파서 간만에 압구정 찌개마을 방문 언제나 등산객들과 아저씨들 로 붐비는 아는 사람만 아는 찌개맛 집 회사 주변에 이런데 하나 있었음 단골됐을 텐데..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으로 이번에도 김치찌개 주문 공기 밥 별도 주문해야 한다 감흥 없는 반찬이로다 김치찌개 2-3 인분 13000원 등장! 양은 세숫대야에 나온다 나는 신맛 김치찌개를 잘 못 먹는데 압구정 찌개마을 김치찌개는 시지 않은 복잡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큼지막한 목살이 들어 있다 내용물은 별거 없다 육수에 목살 김치 두부 파! 이 기름 둥둥 뜬 육수의 힘이 대단하다. 수저를 계속 가게 만드는, 자극적이지 않은, 입구 정 찌개마을 김치찌개 강추합니다. 전 왕왕 왕 좋아한 답 니 당~ 냄새만 맡아도 꼬르륵 유발자~ 얼마 전 다녀왔던 공릉역에 위치한 압구정 찌개마을 소개해 드릴께 용~ 요 기가 압구정 찌개마을 본 접 이래 용~ 차림표 두 둥~ 정말 다 맛깔 나 보여요 글씨만 봐도 배고파.. 내가 내가 좋아하는 ( 뭔 들 안 좋아하겠냐만은...) 닭볶음탕!!! 도 있어 용~ 이른 저녁 시간인데 먼저 와서 드시고 계신 손님 분들~ 나두 나두 언렁언렁이요~ 밑반찬 셋 팅~ 오우~ 와우~ 올~ 배구 팡~ 맛있는 메인 요리 김치찌개 등장 !!1 김치 하나가 그대로 투척됨 오 홍~ 아~ 침 고이 쥬? 고기를 먹고 나서 근댕 생각보다 고기가 많지 않았어용 오오~ 공 릉 역 맛 집 | 압구정 찌개마을 명태 찜 힝깅 투어 #42 # 공 릉 역맛 집# 노 원맛 집# 김치찌개맛 집 50m NAVER Corp. 압구정 찌개마을 공 릉 본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91길 8 평화 부동산 상 세보기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91길 8 평화 부동산 영업시간 : 00:00 ~ 24:00 전화번호 : 02-493-0097 주차 불가 공 릉 맛집 김치찌개 맛 집으로 유~~ 명한 공 릉 역 압구정 김치찌개에 다녀왔습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공릉동이면서 가게 이름은 압구정이라 좀 웃긴 거 같아요 명태 찜 소 (20,000 원) 김치찌개가 보글보글 끓고 있을 동안 명태 찜 등판!!! 제가 생각하는 명태 찜이나 코 다리 찜 이런 음식들은 뭐니 뭐니 해도 양념이 진짜 중요한데 여기는 양념이 짜지 않고 진짜 맛있었어요 ! 살이 실~~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