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칼국수,만두

부평만두전골 주먹만한 개성 손만두요리

메뉴. 만두 전골만 합니다 만두들이 속이 무겁고 크다 보니 만두피가 잘 찢어지더라구요. 갸우뚱거리는데 기사님께서 웃으시며 같은 체인점이라고 ㅋㅋㅋㅋ 아하, 그렇군요 ​​ 인천 광역시 부평구 부평 3동 274-21 번지 1 층 032-522-3000 주차가능 (3 시간 무료 주차)​​  개성 손 만두 요리 전문점은 체인점인데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내부도 깔끔하고 평일인데도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 ​  푸짐하고 먹음직스럽게 나온 만두 전골 ​  어른 주먹만 한 손 만두가 1인 분에 4개 씩 나오고 버섯, 채소, 떡 등이 전골 안에 푸짐하게 들어 있답니다 !! ​  숟가락과 비교했을 때 크기가 느껴지시나용?! 김치는 원래 안 먹어서 맛은 모르겠고 저 단무지 무침 엄마가 너무 좋아함 ㅋㅋㅋㅋ 왕만두다. ㅋㅋㅋㅋ 인내심이 부족한 가족 엄마가 말하길 야채 육수 같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