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추곱창 곱창,막창,양

꽉찬 곱창과 맛있는 토시살까지 발산역 맛집

ㅠㅠ 감성이 풍부하신 사 징님 ㅋㅋ 그렇지만 먹기 위해서는 사랑을 깨 버려야 해요 마음 아프다.. ㅋㅋ 볶음밥은 곱창 기름으로 볶아 주시는데요.. ㅋ 진짜 고소한 맛이 여기저기 베어 있으니까 배부른 배도 다시 살려 주는 느낌.. ㅋㅋ 고소함만 살려 주는 게 아니라.. 진짜 곱 창을 다시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ㅠ 그런 맛 이에 여 숟가락에 볶음밥과 육회를 같이 올려서 먹어 봐도 맛있어요 ㅋㅋ  우 삼 겹은  진짜  처음에는 차돌 박이인가?! ㅋㅋ 육회가 더 먹고 싶으면 추가로 또 시키면 되죠 겉은 바삭 하게 잘 익었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은 간장에 찍어 먹는 게 제일 아니겠어요? ㅎㅎ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 언니를 만남! ㅋㅋㅋㅋ 저녁 먹을 시간이 되어 언니가 회식으로 자주 갔었다는 건물로 향했다. 차만 아니면 맥주라도 한잔 하고 싶은 뿐인데 .... ㅜㅜ 부족한 부추는 무제한으로 받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벨라 네 애정가게!!! 발 산역 곱창은 부추 곱창이죠 음식점 가면 주차도 힘들고 그런데  주차 장도 있고~ 주차권도 주셔서 편하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