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몽중헌 방이점 중식당

몽중헌 딤섬이 맛있는 중식당

하면서 미루다 보니 유효기간이 5 월말 까 지였다 ! 식사는 몽중헌 전점과 남산 그 꼭대기 레스토랑 그리고 스테이크하우스가 뭐가 있었던 것 같은데.. 잘 기억은 안 나고 몽중헌 은 가족들과 갈까도 여러 번 시도했는데 우리집과 가까운 방 이점은 늘 예약이 풀이라...; 하 아랑이 낳고 조리 원 퇴 소 전날 짝꿍과 내 생일이기도 하고 뭔 가 수고도 했으니 예약하고 부랴부랴 다녀왔다 좋았는데 옆에 막 행주 널려 있었당 ㅋㅋㅋ 여기는 그냥 엄지 척 부터 하고 시작을 해야 합니다 ㅋㅋㅋㅋ 왜냐하면 너무 맛 잇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해 봅시 당!!!!!! ㅋㅋㅋㅋ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가족모임하기에는 너무 좋은 !! 몽중헌 방 이점입니다!!!! 팝업 닫기 '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ㅋㅋㅋ 여기 지하에 발 렛 잇으니까!! 발 렛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분위기가 정말 좋을 수밖에 없는 완전 가장 큰 이유!!!!!!!!!!!!!!! 바로 여기는 20 층이라는 거 ㅋㅋㅋㅋㅋ 너무 높아 ㅋㅋㅋㅋㅋㅋ 근데 뷰가 장난 아니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