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간장새우 해물,생선요리

일산 간장새우가 맛있는 곳

역시 음식은 눈으로 먹는다~!! 간장 새우 이 녀석을 먹기 위해 너무 많은 것을 먹고 있었어요 조 아해요, 간장 새우는 자주 먹진 않지만 오히려 게장보단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튀김도 있고 탕도 있고.. 뭘 시킬까 고민을 하다가, 간장 새우( \20,000) 모듬 사시미( \30,000) 산 낙지 ( \20,000) 을 주문했답니다 회에는 라면이 쥬! 각 소주 1 병씩 간단하게 먹고, 빠르게 해산했던 ㅎㅎㅎ  웨스턴 돔 술집이기도 하지만 웨스턴 돔 참치 가게로도 유명한 거 같아용   ​           ​ ​                           홍합, 조개, 문어, 오징어, 아주 시원하고 담백한 것이 마무리로 아주 쇄 기를 박 습니다. ​             진간장 새우 메뉴 모듬해 물이 안보이네요 입구에 보면 이렇게 새우들이 수영을 하고 있는데요  ;-; 수조가 정말 깨끗하고 물도 깨끗해 보여서 괜히 ㅎㅎ 믿음 (?) 이 가더라 1 층 자리는 사람이 다 앉아 계셔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