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신참치 서소문점 일식당

서울시청맛집 동신참치 고급지게 맛있는곳

동신 참치- 미를 주문하면 나오는 참치 회. 서 소문맛 집 동신 참치 부위별로 정갈하게 올려 진 참치 회. 참치 두께도 도톰하고, 기름진 부위와 담백한 부위가 적절히 섞여 서빙되서 좋았어요. 동신 참치 참치 회 되게 맛있었어요. 서울 시청맛 집 동신 참치 참치 회 부위를 알면 설명을 할 텐데 흑흑.. 그냥 다 맛있는 참치 살이예요. 전 동신 참치- 미 먹었어용. # 시청 참치# 회식장소# 신년회 모임장소# 송년회모임장소# 동신 참치서 소문 시청 참치 맛 집 동신 참치 서소문점( 회식장소 추천) 동생이랑 송년회 식당을 찾던 중 예전에 먹었던 참치 집이 생각나서 동신 참치 서소문점에 예약하고 시청으로 고고~~ 예전에 여기서 참치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히히 오랜만에 참치로 배불리 먹어 보자!! 경남은 행 건물 지하에 있는 동신 참치 서소문점!!! ( 시청 역 10번 출구에서 가깝다) 동신 참치 서소문점은 참다랑어, 눈다랑어만 전문점으로 취급하는 참치 집이랑 일단 저렴한 참치 집이랑 은 차원이 틀린 참치 집!!! 참치~~ 너 참 오랜만이다 히히 동신 참치 서소문점은 테이블보 단 룸으로 운영하는 참치 집이라서 송년회나 회식장소로 강추 하는 장소이다. 리필요 청했더니, 짠하고 다시 채워진 참치!!!! 우 왕~ 신기한 게 저는 리필한 참치가 더 맛있더라고요. 맛있게 냠냠~ 칼칼한 매운탕을 쭉 들이켰더니, 아오~ 그리고 참치 조림. 이거 제가 좋아해요~ 내부가 넓어 회식 장소로도 좋을 듯. 서울 시청 맛 집 / 서소문 맛 집 / 동 신참치 서 소문점 서소문 맛 집 : 동신 참치 메뉴 주위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점심 메뉴도 다양하네요~ 참치 등살 참치 뱃살 만큼이나 부드럽고 고소함 맛이 일품인 참치 등살까지 횟집에 튀김이 빠지면 섭섭하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