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리향 중식당

김천 - 만리향 짜자쟌 - 이것은 오빠네 회사가는길에 우연치않게 얻어걸린  ★ 아침식사되는 중국집 ★김천 공단 가는길 좌측에 위치한 만리향 아침에 무슨 중국음식.....? 하겠지만야근만 주구장창 한 달째인 오빠와 나는 야식,아침이 생활화 ^^......돼지가 되어가는 과정을 보고 계십니다 마지막 4월 나이트 전담근무는 만리향을 퇴근 후 방앗간으로 지정하겠다 오빠는 야간근무가 먼저 끝나 같이 야간 한 친구와 라조기를 먹고 있었는데내가 등장해서 밥을 두개나 시킴아침 식사 치고 엄청 많이 시켰는데 군만두도 먹고 싶지 뭐에여 ( 만두 젤 좋아함 )그래서 만두도 시켰는데만두는 서비스 - 당연하게 받는 서비스 군만두지만 기대안하고 있다가 서비스 받으니넘나 좋음헤헤헤헤헤무튼 뜻밖에 아침식사 되는 중국집을 찾았다는 기쁨과그 찾은 중국집이 매우 맛있다는것에 희열을 느낀 어제, 오늘 당분간 중국음식은 만리향이다 오늘 특근근무하며 점심한끼만리향에서잘먹고왔네요. 여긴 배달은 안되고 테이크 아웃만 되요 김천 응명동 중국집 만리향 쟁반짜장일하다가 점심먹으러 들린 곳만리향주변테이블에서 쟁반짜장을 많이들 먹길래똑같이 쟁반짜장 주문 고추가루도 더 뿌려주고 기대없이 찾아가서 그런건가 배고플때 먹어서 그런건가 맛있었다

https://muhooni.tistory.com/entry/서울-동대문구-맛집-피자스쿨-외대앞역점

 

서울 동대문구 맛집 '피자스쿨 외대앞역점'

피자스쿨 외대앞역점 피자 방문 후기 참 맛있어용~ 친정집 근처라 가는날은 꼭! 피자 먹는날~ (Google 번역) 피자는 아주 맛있습니다. 한국에서 공부하는 동안 매우 저렴합니다. (원본) Esta bien buena la pizza..

muhoo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