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호네곱창 곱창,막창,양

동 탄 2  막창 배달 기호네 곱창 :  양념 막창 곱창 대창 막창 닭 발 족발 나는 왜  요런 부속스러운 아이들을 사랑하는 가 ㅋㅋㅋㅋ 동 투도 이제 조금 . 아주 조금 자리 메 김 하고 잇고 배달도 차츰 늘 어가 지용 ㅋ 곱창 배달은 은근 잇어도 막창은 없엉는데기호네가 등 장함 애정한지 조금 된 기호네 그런데..  새해가 밝고 1000원 인상됨.. ㅠ ㅠ 현금 시 1000원 할인은 진행 되드라는 양막 소 막 하자니 소 막 보다 양막이라 고집해서 양막 2개 주문 시 소스는 마니 달라 얘기하는 게 팁 안 그럼 밑바닥 소스를 경험하게 됨 ㅋㅋㅋ 곱창은 양념이 싱거워서 경아네를 이용 하구 막창은 기호네가 맛 남  배민 배통 마니들 이용하지만 여긴 여전히 전단지 책자 ㅋㅋㅋㅋ 막창 기호네 곱창 추천 곱창을 좋아하는 쮸 맘   ㅎㅎ 우리 아파트 단지 까페에 맛 집이라고 올려 준 분이 있어서 따라서 주문해 본 기호네 곱창!! 양념맛 소금맛 두 가지! 콜라는 포함 아니라 하여 돈 내고 구매함 양념과 양파와 깻잎이 함께 옴 넘 오랜만의 곱 창 ㅎㅎㅎ 게다가 다 구워 져서 배달 오니 넘 넘 쪼하 ㅎㅎㅎ 소금맛 양념맛 둘 다 괜찮은데 난 양념이 더 맛났다 !! 기름 좔좔 한 비쥬얼 ㅎㅎㅎ 한입에 쏙! 같이 온 야채랑 도 쏙!! 체인인 거 같더라구요~ 메뉴는 야채 곱창 양념 구이, 소금 구이 막창, 곱창 뼈 없는 닭 발가격은 1인 분 12,000동일 양념 막창과 소금 구이 막창 1 인분씩 포장했어용 크기도 큼 직~ 신랑이랑 결국 남 김 근데 먹다 보니 또 식어서 맛이 덜해 짐... 역시 가서 먹어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 언제 갈 수 있을까? 팝업 닫기 '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팝업 닫기 '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 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 세보기 < ;a onclick= "return false;" href=" #bSize" style= "display :none" target=" _blank" class= "se _map _link __se _link" data-linktype= "map" data-linkdata="{ & ;quot ;eventTarget & ;quot;: & ;quot ;button & ;quot;, & ;quot ;didSearch & ;quot;: & ;quot ;true & ;quot;, & ;quot ;searchEngine & ;quot;: & ;quot ;NAVER & ;quot;, & ;quot ;locationId & ;quot;: & ;quot ;665562434 & ;quot;, & ;quot ;latitude & ;quot;: & ;quot ;37.2075947 & ;quot;, & ;quot ;markerLatitude & ;quot;: & ;quot ;37.2075947 & ;quot;, & ;quot ;markerLongitude & ;quot;: & ;quot ;127.1117828 & ;quot;, & ;quot ;title & ;quot;: & ;quot; 기호네 곱창 & ;quot;, & ;quot ;longitude & ;quot;: & ;quot ;127.1117828 & ;quot;}" > 지도 보기 < /a > tel: 031-376-9592 영업시간: 매일 오후 4시 ~12 시< 메뉴> 소금 구이 곱창 ( 국내산) 12,000원 양념 구이 곱창 ( 국내산) 12,000원 야채 곱창 ( 국내산) 12,000원 뼈 없는 닭 발 ( 국내산) 12,000원 주먹밥 / 맥주 / 소주 / 음료 소금 구이 곱창 1 인 분, 양념 구이 곱창 1인 분 약간 초벌되어 나온 소금 구이 곱창 조금 더 구워서 먹으라고 하셔서 살짝 더 구움 +0+ 양념 구이 곱창과 서비스로 나오는 미역국 소금 구이 곱창은 빨간 양념장에 찍어 먹으니 완전 맛있었고 양념 구이 곱창도 굿! 둘 다 맛있는데 굳이 더 맛있었던 걸 꼽으라 일단 맛을 보고 더 먹을지 말 지를... ㅋㅋㅋㅋ 소금 구이 막창은 초벌된 채로 테이블 버너 위에 올려 지고 양념 막창은 조리가 다 되어 져서 나와요! ㅋㅋㅋㅋ 양념 막창 2 인분 소금 구이 1인 분 야채 곱창 1인 분 주먹밥 맥주 1ㅋㅋㅋㅋㅋ 캬캬 인생 최고 막창맛 집 일산에 있는데... 일산을 재끼진 못했지만 ㅋㅋㅋ 동 탄에서 막창 땡길 때는 기호네 곱창으로 갈 듯!!! ** 기호네 곱창 동 탄 2** 양념 막창 12,000원 x 2 소금 구이 12,000원 야채 곱창 12,000원 맥주 4,000원 주먹밥 2,000원 총 54,000원 동 탄 쭈꾸미로 유명한 방 교리 맛 집 쭈꾸미 킹에서 런치를 동 탄 쭈꾸미 맛 집 방 교리 쭈꾸미 킹 :) 쭈꾸미 먹으러 신랑이랑 방 교리 쭈꾸미 킹 에 다녀왔어요!!! ㅠㅠ 소맥으로 마시고! ㅋ 소금 구이가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다는... ㅋㅋㅋㅋㅋㅋ 냠냠 이게 1인 분인데 적진 않아요 ^^ 팔로 우하고 친구 해용 모두 모두 월요일 고생하셨구요 푹 쉬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