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상궁김밥 시흥점 김밥

3초 착각을 ㅋㅋ 하지만 먹어 보니 저의 실수 ㅠㅎㅎㅎ 콩나물이 쪼금 같이 들어 있는 거고 국물맛이 참치의 담백한 맛과 진함을 느낄 수 있고 면발이 쫄깃하면서 매콤해 굉장히 맛있었어요!! -1) 장상 궁 김밥  자, 우선 시흥 사거리에 위치해 있는 장상 궁 김밥 - 독산동에 본점이 있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체인 점화 시킨 건지, 하여간 시흥 사거리에도 생겼더라구요 - 오뎅 대파라면 (3,500 원)​ 해장에 좋지 않을까? ㅎㅎ 두 분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로 치면 8개 정도 되거든요~ 그리고 난 찌가 세일 좋아 라하는 SELF BAR ♡ 헌데 .. 요기 장상 궁 김밥에서는 요렇게 셀프 바 로 돼 있어 무제한으로 갖다 먹을 수 있는데 포장을 하게 되면 포장용기가격 때문인지 볶음 김치 200원 , 국물 200원 이래요 ~ 그냥 오셔서 드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일단 잡솨 봐   그리고 뒤늦게 나온 장상 궁 김밥 쫄라 당 ♡ 제가 집에서 떡볶이 만들어 먹을 때도 깻잎을 꼭 넣어 먹는데 장 상궁 김밥 쫄라당 에서 깻잎 이 나올 줄이야 .. 요건 .. 맛이 없을 수가 없을 거에요 분명 ! 자 .. 한 상 차려 졌으니 또 이제 폭풍 흡입을 해볼까요? ⊙ 장 상궁 맞네요. 암튼 다른 메뉴는 다 좋은데 이 메뉴는 좀 생각해 보고 주문하셔요.   이상으로 오늘도 맛난 점심, 금천구 시흥동 꽉찬 김밥[ 장상 궁 김밥] 의 포스팅을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