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짬뽕상회 중식당

ㅋㅋㅋㅋ 신도림은 맛 집이 정말 많죠~! 깔끔한 실내~ 좌석 쪽은 손님들이 많아서 못 찍었어요~ 메뉴입니다.   요  정도면 아주 매운 거 못 먹는 제 입맛엔 딱이네요~ 짱 뽕은 맵진 않지만,,, 맛있어요~   홍홍~) 어 랏? 고추모양의 이 만두는... 언젠가 마트에서 시식해 보고 넘 맛있어서 산 거랑 똑 같으넹?? 설마 대형 마트 고추를 사다 쓰진 않았을 거 같은 뎅;; 어쨌건~ 맛있다는 거!!! 매운맛이 적당히 가미된 걸 좋아하는 내 입맛엔,, 너무 자극 적이지 않게, 요 세 메뉴의 조합이 적당했음!!!! 다 짬뽕 상회의 상회 짬뽕은 4천원입니다.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되요 요즘 밥값에 비하면 간단히 요기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 신도림 짬뽕 상회는 고량주 5천원 ㅎㅎ 궁금하네요 ㅎㅎ 신도림 중국집 짬뽕 상회 음... 그냥 평 타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