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로닭갈비&빈대떡 전,빈대떡

막걸리가 생각날 때 구로 닭갈비

♡ 그리고 빈대떡이 입에서 사르륵 녹고 너무 고소해서 여쭤 봤더니 빈대떡은 녹두로 만드는 거라고... 어쩐지 고소함, 담백함이 가득 하더라고요!!! ㅋㅋ                       딱 들어갔을 때 자리가 한자리 비어서 잠시 기다려서 입장~.~                     메뉴판은 따로 없고 가게 벽에 저리 붙어 있더라구요 항상 깔깔 거 리를 지나칠 때마다 보지 못했던 집인데, 구로 닭 갈비를 맛본 뒤로 부터는 요즘 완전 닭 갈비에 꽂혀 버렸지 뭐에요.. 저희 어머니께서 철판요리를 너무 좋아하셔서 어렸을 때부터 외식으로 자주 철판요리를 먹곤 했는데, 저도 이렇게 까지 좋아하게 될 줄이야.. ㅎㅎ # 구로 디지털 단지역 맛 집 # 구로 디지털 단지역 점심 # 구로 디지털 단지역 닭 갈비 구로 닭 갈비 점심 메뉴로는 닭곰탕부터 막국수, 육개장, 철판 볶음밥, 빈대떡까지 다양한 메뉴들 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ㅎㅎㅎ 처음에는 오 잉? 했는데 옆에 계신 분이 더 쪼려 야 맛있다며.. 인내 심을 가지고 기다렸더니 맛있는 물 닭 갈비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 지도 보기 50m NAVER Corp. 더 보기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NAVER Corp. /OpenStreetMap 구로 닭 갈비& 빈대떡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2 나 길 4 저 장 관심 장소를 MY 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닭 갈비 (1 인 분) - 9,000 콩 나물 닭 갈비 - 10,000 낙지 닭 갈비    - 12,000 치 츠 닭 갈비    - 11,000   무려 "Guro( 구로) 닭 갈비, 빈대떡" 집은 닭 갈비 종류만 4 종류랍니다. ​ " 불타는 조개 장어" 와 "Guro( 구로) 닭 갈비, 빈대떡" 강추 합 니 당!! ​ 맛있게 먹었던 ▼▼▼▼▼ ​ " 불타는 조개 장어" 집은 안 나오네요..... 구로 디지털 단지 2번 출구에서 큰 먹자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바로 나온답니다! 희멀건 한 김치를 얹어서...  역시나 탄수화물은 참 치명적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