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아리집 소고기구이

광교산 족구장 있는 식당 항아리 식당

항아리집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파장천로 144-6 상세보기 수원 맛집 :: 항아리집 돼지갈비 맛집 / 광교산 맛집 임신 35주 얼마남지 않는 나의 자유시간 콧바람 넣을 겸 돼지갈비 먹으러 광교산에 다녀왔어요. 테라스도 예뻤던 항아리집 이제 곧 없어질 나의 D라인 신랑이랑 식사 끝내고 나오면서 여긴 재방문 의사 있다 하고 나왔어요. 수원 맛집 :: 항아리집 돼지갈비 맛집 / 광교산 맛집 미세먼지는 나쁨이라지만 매일 매일 나가고싶을정도로 겉보기엔 좋아보이는 날씨인것 같아요 여기 항아리집이 뒤에는 산, 옆에는 시냇물이 흘러서 피크닉 분위기내기 좋거든요 근데 애기엄마들이라 도시락 싸기는 힘드니까 밥은 고기고기하기로 그림같은 느낌의 항아리집이죠? 항아리집이라는 가게 이름과 어울리게 항아리도 참 많았어요 > [수원고기집,파장동고기집] 항아리집을 아시나요? 이름이 항아리집이라고 하네요 아 그래서 항아리집인가보다 근데 야는 뭐하는 물건이지? 저는 오늘 수원 광교산 맛집인 항아리집을 소개할께요 그래서 항아리집인가봐욯 메뉴판이에요 맛있는 고기 원하시는 분 광교산 맛집 찾으시는 분 항아리집 추천합니닿 광교산 산책로 입구 중 파장동 쪽에 위치한 '항아리집'에 왔습니다. 그런데, 이런 항아리 모양 숯통에 고기를 궈먹어서 항아리집 인가여? 아까 밖에도 항아리가 많던데 그래서 항아리집 인가요^^ 파장동 항아리집 점심메뉴 메뉴판 야비하게 내가 먹은것만 찍었네여 점심메뉴를 주문하면 보리밥2 + 불고기한판 + 된장찌개 뭐랄까 건강해지는 맛이에요 실외 포장마차같은 공간도 있는데 단체로 오시기도 좋고 비오는날 막걸리가 절로 생각나는 비주얼의 파장동 항아리집 뭔가 휴가 온 너낌도 나구요?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금수복국-대치점-복국-맛있음-금수복국-까치복국-맛있음-복국집-맛은-있는데-대치동-위치한-가성비

 

서울 맛집, '금수복국 대치점' 복국 맛있음 금수복국 까치복국 맛있음 복국집 맛은 있는데... 대치동 위치한 가성비

복국 맛있음 부산에 본점 있는 유명한 금수복국의 지점이고 복국 맛있습니다. 복국 외에는 복껍질 강추합니다. 밥 비벼먹어도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 맛 있습니다. 단, 나중 식사후 주차된 차 받을때 시간 좀..

mslo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