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가 육류,고기요리

돼지석갈비 정식이 맛난 공주 석장리 맛집

칭구가 공주에 취업해서 집들이 다녀왔당 칭구집들이가 목적이었기 때문에 공주는 여행x 나들이 삼아 걍 설렁설렁 다녀옴 일단 도착하자마자 오사카 여행 계획 대충 짜놓고다들 배고프다구 찡찡대서 칭구가 안내한 공주 석갈비 맛집 예가 충청남도 공주시 금벽로 53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그 틈에서 금강의 물줄기가 보이는 공주 예가 석갈비는 여전히 매력 있적이네요. 한 번은 공주 예가에서 점심 식사를 할 일이 생겨서 방문하게 됐는데요. 예가 석갈비는 여전하더라고요. 그중에서 금강변에 자리 잡고 있는 공주 예가 식당은 석갈비가 맛있는 공주 맛집으로 현지인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답니다.         예가 식당 2층으로 올라가면 탁 트인 전망이 손님을 반기죠.              2층 식당 입구에는 공주시 자치행정과 직원분들이 예가 사장님께 드린 감사패가 인상깊게 보이네요. 공주 예가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죠사진으로 보이는 상차림은 돼지석갈비정식 4인상이랍니다.         요즘에는 석갈비 인기가 조금 시들해졌지만,옛날에는 정말 인기가 많아서 공주 예가 식당에는 식사 시간에 빈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뤘던 적도 많았답니다.         개인적으로 쭈니아빠는 예가 된장찌개를 좋아한답니다.고향이 공주라서 그런지 이 지방 된장찌개가 제 입맛에 착 맞는 느낌이랄까요? :)        참고로 공주 예가에서는 육회나 꽃등심 같은 고기도 먹을 수 있답니다.         공주 예가 식당 입구에는 훈장처럼 공주맛집, 모범음식점, 원산지 표시 우수음식점, 착한가격 업소를 인증하는 게 보이는데요. ▲공주 석갈비맛집 예가 쌈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돌솥밥에 얹어 먹으니 이것도 꿀맛이다 _^   충남 공주맛집, 예가       회식이나 상견례 등 중요한 모임 때 깔끔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으며 처음 공주를 방문하셨을 때 좋은 기억이 될 수 있는 식당, 예가를 소개해 드립니다. 예가는 식당에 들어 가기 전 입구에 가격대를 명시해놓아 선택에 도움을 주는 친절한 식당 입니다.

https://twistfood.xyz/entry/서울-성북구-맛집-하단

 

서울 성북구 맛집 '하단'

하단 만두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개운한 이북식 만두전골 주차 가게 앞 2대 가능 방문 후기 안알려졌음 하는집 준비한 음식 재료가 떨어지면 손님을 받지 않습니다. 맛은 있으나 양이 적음 냉칼국수가 청양고추..

twistfood.xyz

 

댓글